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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준장 고추잠지리 20.02.22 10:21 답글 신고
    세금 29만원에서 41만6천으로 떡상
  • 레벨 소장 우치하X사스케 20.02.22 10:21 답글 신고
    휴 노답이긴하네요. 한 올라간만큼 3~5년 금액만큼은 지급해줘야할듯요. 그래도 143만원보다는 나을거같긴하네요.
  • 레벨 중사 3 대깨문조1국지지 20.02.22 10:26 답글 신고
    0.2 리터가 아니고 2CC기 때문에 0.002리터
  • 레벨 소장 우치하X사스케 20.02.22 10:33 답글 신고
    아 그러네요 ㅠㅠ 이런 바보같은
  • 레벨 소령 2호봉 내친구만수 20.02.22 10:32 답글 신고
    ㅋㅋㅋ 바랄걸바래야죠 ㅎㅎㅎ 싫으면 안사면됨
  • 레벨 소장 우치하X사스케 20.02.22 10:33 답글 신고
    그런가요 ㅎㅎ 기아는 이미지 타격 땜에 어떻게든 하결하고 싶어하는 눈치이네요.
  • 레벨 대위 3 유자먹고 20.02.22 10:36 답글 신고
    보상액이 맘카페 수준이네 상식을 넘어선는 수준
    뭐가 한목 챙기고 싶은 마음의 액수인데 ㅋㅋ
  • 레벨 소장 우치하X사스케 20.02.22 10:44 답글 신고
    상식을 넘진 않죠.. 첨에 계약한대로만 해달라는게 상식을 넘는건 아니잖아요 ㅋㅋ
    첨에 계약한걸 뒤엎는게 상식을 넘는거 아닌가요?
    뭐 물론 전 계약자가 아니지만 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유자먹고 20.02.22 10:55 신고
    @우치하X사스케 폭스 벤츠 처럼 프로그램 조작 사기치다 걸린것도 아니고 판매전에 못팔겠다고 한건데 다른거 구매 하면됨..자동차 계약이 아파트 계약처럼 계약금 안돌러 주는것도 아니구 ㅋㅋ 그런데 폭스 벤츠 사기친거 보상도 안해준걸로 아는데 ㅋ
  • 레벨 소장 우치하X사스케 20.02.22 11:00 신고
    하긴 계약금 돌려만 받으면 문제는 없겠네요. 다만 기아차는 스스로 이미지를 회복 못하겠죠 기아차는 지금 그게 걱정이기 땜에 보상안을 강구하는거예요.
    기아차도 회사내에서 현대하고 경쟁구도로 가야하기때문에 이미지타격은 큰손실이죠.
    폭스 벤츠는 이미지 망쳐도 고객들이 알아서 사주니 배짱이고 ㅎㅎ

    어쨌튼 선택은 기아차가 하겠죠. 법적으로 보상을 해줘야하는 의무는 없긴하겠네요.하지만 버상을 해준다면 위에 나열한게 상식을 넘어선건 아니라는거죠. 계약할때 조건 그대로 해달라는게 상식을 넘어선 요구는 아니니까요.
  • 레벨 대위 3 유자먹고 20.02.22 11:03 신고
    @우치하X사스케 그런 부분은 기아차 지들 이미지 보호 차원에서 계약자 고객들한테는 뭔가 보상이 해줄거 같긴한데 많이는 아닐거 같음
  • 레벨 소장 우치하X사스케 20.02.22 11:37 신고
    제가봐도 그럴거같긴하네요 ㅎㅎ
  • 레벨 소위 2 병무청 20.02.22 10:42 답글 신고
    실린더 벽만 긁어도 2cc 만들수있는데... 모기자가 그렇게 말하더군요ㅋㅋㅋ
  • 레벨 소장 우치하X사스케 20.02.22 10:45 답글 신고
    윗링크 기자영 ㅋㅋ
  • 레벨 대위 3 犬牛 20.02.22 10:43 답글 신고
    보류한 뒤 기준 맞추고 다시 내는게 최선이라고 봅니다. 꼼수는 안 부렸으면 좋겠네요.
  • 레벨 소장 우치하X사스케 20.02.22 10:45 답글 신고
    그러게영
  • 레벨 원수 XLR8 20.02.22 10:48 답글 신고
    1600cc 초과로 만드는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아무리 완성차 메이커라지만 사제 튜너들이 스트로커킷트 만들듯이 그렇게 늘려버리면 내구성 문제는 안터질거라고 어찌 장담을 할까요. 물론 몇 cc 늘린다고 해서 내구성이 판이하게 달라지지 않을 것은 거의 자명한 사실이겠지만 완성차 메이커에서, 그것도 장차 수십만대가 팔릴 메인스트림 모델에서는 결함률이 십만대 중의 1 확률만 올라도 그로 인해 감당해야 할 리스크는 막대하죠.

    거기에 하이브리드 혜택을 구매 메리트로 본다는 것은 연비와 더불어 비용에 관련해서는 매우 민감하고 알뜰한 고객이라고 봐야하는데 cc당 세금이 인상되면 가중되는 자동차세 또한 그 고객층에겐 구매 메리트를 크게 떨어뜨리게 되겠죠. 결국 답이 아닙니다.

    제 생각에는 연비를 키우는게 맞는 해답 같습니다. 개선 비용을 차값에 반영하더라도요.

    지금 연비가 15.3이었나요? 0.5 차이인데 이게 작은 차이 같지만 실제로 연비를 0.5 끌어올리는건 제가 봤을때 휠 사이즈와 무게(재질)를 낮추고, 타이어 좀 더 저구름마찰인 제품으로 바꾸고 폭 줄이고, 기어비 바꾸는 수준으로는 안될겁니다. 위 방법이 가장 손쉽고 비용 적게 드는 방법이죠.

    그 다음은 하이브리드니까 EV모드 또는 어시스트 개입환경을 늘리는건데.. 이건 전자제어 로직 변경이 생각보다 그리 만만한게 아닐겁니다. 그래도 혹시 연구개발 단계에서 테스트용으로라도 준비했던, 어시스트가 좀 더 들어가는 로직이 있을 가능성이 크고, 따라서 이 방법이 현재로서는 휠, 타이어, 기어비 변경이 동반되면 그나마 가장 현실적이라 보여집니다.
  • 레벨 소장 우치하X사스케 20.02.22 10:50 답글 신고
    그렇군요 ㄷㄷ
  • 레벨 소장 내팬 20.02.22 10:50 답글 신고
    어휴;
  • 레벨 소령 2 드림보배드림 20.02.23 11:43 답글 신고
    차라리 1.4 터보 하브에 16인치휠로 연비기준 맞추는게 더 쉽지 않으려나요?
  • 레벨 상병 콜베베 20.02.23 20:14 답글 신고
    의미잇을까요?
    중고차값이 똥망일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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