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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SK노태우텔레콤 20.02.22 10:02 답글 신고
    12.1.2월은 80 정도로 구간단속 필요
  • 레벨 대장 IMPPIPE 20.02.22 10:23 답글 신고
    구간단속도 좋은 방법이지만

    저런 대형 특장차량들이 눈길에도 고속주행하는거 보면

    대형피해를 키울수 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제발 위험물 운송하시는 분들은 안전최우선으로 운행하시길 바랄뿐입니다.
  • 레벨 소장 우치하X사스케 20.02.22 10:13 답글 신고
    헐 후진해서 빼려는차 ㄷㄷ
  • 레벨 대장 IMPPIPE 20.02.22 10:21 답글 신고
    저런상황이면 무조건 가까운 출구로 몸만 빠져나와 신속하게 피신하는게 우선인듯 합니다.
  • 레벨 상사 2 이브닝 20.02.22 10:23 답글 신고
    빙판길에서는 80키로도 소용없죠. .
    터널입구부터 출구까지 열선또는 염화칼슘으로 예방살포가 답입니다만. .
  • 레벨 대장 IMPPIPE 20.02.22 10:25 답글 신고
    터널진입전 터널안의 실시간상황에 반응하는 신호체계라도 있었으면 합니다.

    일부 신축터널들은 터널진입전 유사한 시설이 있더군요.

    차번 지정하여 서행하라는 전광판과 진입 몇백미터전에 터널상황을 알려주는 전광판이 있는곳도 있더군요
  • 레벨 대위 3 犬牛 20.02.22 10:28 답글 신고
    액체류 벌크는 차 비상제동이 거의 불가능하던.
    무게도 무게지만 특유의 쏠림이 심각해서;
  • 레벨 원수 XLR8 20.02.22 10:30 답글 신고
    첫째는 애초에 초기 사고조차 나지 않는거지만 사고가 나면 상황판단을 좀 빨리 해야합니다.

    평소 같으면 시시비비 가리기 위해 사진 찍기 전에는 사고위치 그대로 차를 좀 둬도 된다지만 저긴 고속도로인데다가 심지어 빙판길 터널초입인데, 물론 사고 직후에 놀란 마음에 벙쪄서 있는게 이해 안가는건 아니지만 재빨리 정신 차리고 차를 뺐어야 됐어요.

    저 1차선 제일 앞에 흰색 포터 저 병신이 뒤에서 오던 흰차(3시리즈?)한테 받친 이후예 유일하게 비어있는 차선 쳐막고 가만히 있던게 피해를 키운 역적이라고 봅니다. 저새끼가 다섯명치 목숨값 물어내야됨. 의도했건 아니건 그따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 레벨 소위 1 김해LF 20.02.22 13:33 답글 신고
    와 저도 보는내내 포터저차 어찌나 속터지던지.. 같은생각 하는분이 계시네요!
  • 레벨 상사 2 이브닝 20.02.22 10:31 답글 신고
    운전1년만해봐도 겨울눈길보다 낯밤온도차있는 날씨에 다리.터널입구부터 터널끝까지가 가장위험하죠. .
  • 레벨 대령 1 굿모닝K와이파이브 20.02.22 10:31 답글 신고
    고속도로는 열선을 필수로 깔아야 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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