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의 이야기로는 API SN PLUS 규격의 경우 미국 특정사 터보 직분사 가솔린엔진의 조기점화현상을 해결할 목적으로 나온 임시규격이며 앞으로 나올 API SP 규격은 이를 모두 포함해서 나올것이라고 하며 ACEA의 이야기로는 유럽형 엔진오일중 ACEA C 등급이 있는 제품과는 상관없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ZIC X8 이상, Kixx PAO 시리즈 이상 등의 제품과는 상관없어서 이들 고급제품은 API SN+ 제품이 나오지 않고 API SP로 넘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일것이라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ZIC X8 이상, Kixx PAO 시리즈 이상 등의 제품과는 상관없어서 이들 고급제품은 API SN+ 제품이 나오지 않고 API SP로 넘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일것이라고 합니다.
증상이 전혀 없었던지라 무슨 변화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부드러운 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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