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21년 a6 차주 입니다. 차량 구매 후 잘 운행 하며 지내던 중
차량 썬루프 에서 "틱틱 딱딱 " 거리는 소음이 발생 하여 셈터 입고 시킬까 고민 하다 귀찮은 마음이 커서 그냥 타자 라는 생각을 하고 지내다 노면이 고르지 않은 곳을 지날때 유독 심한 잡음에 짜증나서 5월 20일 대구 아우디 서비스 센터 입고 후 주행중 잡음 확인 되어 수리를 맡겼습니다
오늘 26일 자 입고 시킨 차량 수리가 다 되었다는 담당자 이야기를 듣고 입고 시킨 차를 찾으러 서비스 센터 방문 후 진짜 어이도 없고 아우디 서비스 센터 수리 개판으로 한거 보고 다른 차주 분들도 서비스 센터 입고 후 확인 잘 하시라는 의미에서 글 올립니다!
해당 차량은 썬루프 잡음 으로 인해 선루프 탈거 후 프레임 교체 하기로 되어 있던 차량입니다
썬루프 프레임 교체를 하려고 썬루프 유리와 프레임 탈거를 하면서 차량에 기스가 생겼는데 센터 측에서는 일반 줄이 아닌 실리콘 고무를 자르기 위해서 조금 단단한 줄도 실리콘을 끊어내다 생긴 상처라고 답변을 했지만 제가 봤을땐 썬루프 탈거 부위에 마스킹도 안한 채 공구를 집어넣고 들어 올리다가 생긴 기스로 판단 되어 담당자에서 말을 하자 그제서야 차량 정비한 직원을 불러 상황 파악 한뒤 서로 발뺌 하기 바쁘고 직원 둘이 궁시렁 궁시렁 하다 내린 결론은 대차 차량 타고 돌아가시고 기스 난 부위는 도색해드릴게요 라는 답변을 하더군요
솔직히 기분은 나쁘지만 싸우기도 짜증나고 도색을 한다고 해도 애초에 공장 해서 하는 담금 도색이랑 뿌리는 도색이랑 맞을까, 진짜 차량 하자 서비스 받으러 입고 시켜 놓은건데 오히려 짜증만 하루 종일 나게 되네요.
같은 일을 겪게 되는 회원 분들도 있을지 모르니
어떻게 처리 될지 아직 잘 모르겠지만 후기 올리겠습니다
센터 입고 후 차량 인도 받으실 때에는 항상 차량 확인 잘 해야 될것 같습니다.
ps. 제가 똑바로 차량 확인 안하고 출고 후 뒤늦게 발견 해서 클레임 걸었을 땐 본인들 아니다 증거있냐 배째라는 식으로 무조건 나왔을껀데 진짜 대단 합니다 아우디
일단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스크레치 부위가 잘 보이지 않는 곳이라는 점
그리고 크기가 크지 않다는 점을 고려하였을때
썬루프를 두르고 있는 루프 또는 필러를 도색하는건 저라면 안할듯 합니다.
붓펜으로 덧칠하면 큰 티는 안날듯합니다.
(혹시 나중에 중고차 딜러에게 판매시 또는 개인거래 시
필러나 루프 도색으로 인한 감가 및 개인거래 판매 할때 구구절절 설명하며 다음 차주에게 기재하기 불편함 등을 감안하여)
스크레치 부분은 붓펜으로 처리하시고
다른 방면으로 보상받으시면 더 좋을 듯 합니다.
저는 비슷하게 잘보이지 않는곳이였어서
부분도색/칠까짐 한판도색 안하고
붓펜으로 콕찍고
엔진오일/오일필터/흡기필터 교환 쿠폰 2개 정도 받고 마무리 했었어요.
진짜 스트레스 받아서 잠도 못자겠네요ㅜㅜ
아우디 서비스 진짜 다시는 들어가기 싫네요
회원님도 센터 들어가면 안되지만 혹시나 들어가게 되신다면 출고 시 에는 확인 필수 입니다^^
진짜 조금만 신경써서 작업하면 이런일 절때 안생길텐데.. ㅜㅜ
센터랑 이야기잘해보셔요..
독3사 서비스센터 수준이 아우디가 제일 못한건가요?
다른곳도 이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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