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8월 20일경 더클래스 효성에서
벤츠 amg gt 43 출고후,
반복되는 증상들로 2개월 동안 구리센터에 10번 이상 방문하고 수리했으나,
동일 증상에 대해서 적절한 해결 방안 및 대응을 안해줘서,
오늘 동일 증상 으로 다시 센터 입고한 상황입니다.
신차 출고 후 문제점
(신차 출고한지 2개월동안 아래와 같은 여러가지 문제점 발생)
1)엔진 경고등 3회
2)48v배터리 관련 경고등 3회
3)차량 오른쪽 앞부분에 심각한 풍절음
4)차량 오른쪽 뒷 창문 내리고 올릴시에 소음 발생
5)에어컨 냉방 미작동
6)스포일러 관련 에러코드
최근에 동일 증상으로 계속 문제가 발생하여 계속입고하였으나(최대 센터에 2주간 입고),
배터리 리셋만 하고 출고시킴,
그 후 일주일만에 동일한 증상 및 추가 문제로 다시 입고한 상황입니다.
엔지니어가 검사 후에 48볼트 배터리가 문제 있는거 같다고 저에게 전달해줬으나,
본사측 에서는 새배터리 교체건은 아니라고 하는 상황입니다 ㅠㅠ
계속 경고문구가 뜨는 상황에서 불안한 마음에 차를 운행하기 무서운 지경입니다.
고속도로에서 차가 멈출 경우, 사고가 나면 그 책임은 누가 질까요?
고객클레임팀에 고객이 직접 전화를 연결할 수도 없게 되어 있습니다.
억울하지만, 하소연 할데가 없어서 여기에 글 올립니다.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ㅠ
손해보고 팔던지 뭐 답은 나와있죠
여기에 댓글달아봐야 AMG GT 오너들도 별로 없고해서 동호회나 카페등을 통해서 유사케이스를 찾아보심이 좋을것 같습니다. 고가의 차량이라 이쪽이 더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큰맘먹고 좋은 차라고 사셨을텐데 힘내십시오
보배 빨아먹긴 뭘 빨아 먹어 ㅋㅋ
무슨 보배가 대단한 기관이나 되는줄아네 ㅋㅋㅋ
환불 요청하세요
가족이나 지인이 같은 차 산다해도 저래 말할껀가??
법이 문제임.
법이 족같아서 생기는 문제들...국내 소비자 전부 호구임.
안그래도 까면서 이런저런 문제가 생길거다 하더니 그대로 나오는가봅니다 ㅎㅎㅎㅎㅎ
48v 경고등, 엔진경고등으로
센터 13회 방문했습니다
처음엔 딜리버리 서비스해주더만 두어번
반복되니 알아서 오라더군요ㅋㅋ
대차도 해주더니 3번째부터는
고객님 안타깝게도 계속 없뎁니다ㅋㅋ
14개월을 타면서 제 결론은
엔진경고등, 48v 배터리 경고등은
못고친다 였습니다 강제소등은 가능하지만
완전히 고치는건 불가능이고 고쳐도
타면서 경고등을 기다리는 나를 발견합니다
그리고 기다림끝에 경고등은 들어옵니다..;;
그래서 14개월만에 2천 손해보고 팔았습니다
인증중고차에서 떠갔으니 알아서들하겠죠ㅋ
진짜 48볼트는 멀쩡히 타는 사람도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고 정말 뽑기운입니다
원하시는 답변 드리지못해 안타깝지만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마음의준비 하시길..
포멧(?)후 소프트웨어 어쩌고1회 해보구
교체 권하길래 진작 그러지않았냐고 승질내고
25일동안 센터에 눈비 맞으며 세워놓고
기다린후 교체했는데 죄송하다며 로드탁송으로
가져나 주었으나 경고등 켜진채로 왔습니다
급기야는 고객님 노란경고등은 운행하시는데는
큰 지장이 없습니다 하는 황당한 소리를...
그래서 매각하기로 한겁니다
스캔해보고 메뉴얼대로 열심히 고치는건
알겠는데 차가 고쳐지질 않더군요
흉기는 그나마 조립 불량인데
아아아... 동네 아저씨들은 그래도 잘 고치기라도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배하소연
알아서 하시요
못고치는 고장을 왜 파나 ㅡㅡ
가입 1주일후 글쓰기 권한주기
1.당일 가입
2.징징징
3.재수 좋아 베스트간다
4.기자들한테 연락오거나
보배가 별점테러
5.이슈화 성공
6.상대측 놀람 합의제시하거나 사과
조건이 보배 글삭제(노출되었으니)
7.볼일 다봄
8.글삭튀 하거나 볼일다 봤으니 글에 신경끔
보배는 이제 볼일 다 봤으니 잊고 지내다
또 징징징 일 발생
위 순서 무한반복
부디 잘해결하시길 바랍니다~~!
보배 화력지원받아 일처리하긴 넘넘 약하네요 ㅠㅜ
2. 가입한 당일에 글 올려도 가입 당일글이라고 텃새 부리는 댓글들이 다수 달림 (본인들은 보험가입 하듯이 미리 가입했나보죠)
3. 수입차든 현기차든 그러길래 왜 사셨어요 라는 병신같은 댓글도 달릴 것임
기아차 두번,현대 세번째 타는 소시민 입니다.
지난차들은 기억이 가물거리지만
지금 타는 18년 1월식 싼타페
더 프라임 인가(?) 얘는 현재
71천 km 정도 탔는데 손톱만큼도
성능이나 기능에 문제가 없었네요..
물론 적절한시기에 소모품이나 오일교환은 해 줘야겠지요..
당일가입을 왜 따지는건데요??
님들은 가입하고나서부터 보배드림에 월회비라도 내셨음???
무슨 온라인에서 이렇게 유세떠는건 첨보네 ㅋㅋㅋㅋ
무슨 공공기관 보다 더 따짐 ㅋㅋ 일개 커뮤니티 사이트인데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