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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2 특럭메니아 20.03.28 20:30 답글 신고
    작년에 리콜 했으면 egr하고 흡기는 바꿔있을듯 하고..

    누수는 없는데 냉각수가 줄어든다고 보시면
    엔진오일 상태확인과.

    리프트에 올려서 카바제거후 다시한번 정밀확인이 필요함 커버에 흡수되어서 안보일수 있음.

    인젝터청소는 보통 사설에서 개당 5만원 정도
    수리는 개당 25만정도 수준임..(4개)
    거기서 플러스 알파.

    연비가 안나오것은 일단 진단기 봐야함.
    불완전연소를 하는지..아님 dpf막혀 있는지.
    여러가지 원인 많음.

    킬로수 보면 큰정비는 없을듯 하는데..
    F10엔진은.
    워낙에 엔진부품중에 플라스틱 부분이 많아 뉴유도 많음.

    고무부분과 플라스틱 부분 자주 확인해야함.
    엔진댐퍼.냉각수 호수. 엔진커버가스켓.
    프랑크리데나.dpf막힘.흡기쪽 오일고임현상.
    엔진미미.미션미미.구동축 샤프트 고무 등등.

    브레이크액.켈리퍼.패드. 점검해야 할것 많음.
    타이밍쪽에 켐 뭐더라.. 암튼 리콜한적 있음.
  • 레벨 이등병 쩌어어어엉 20.03.30 15:15 답글 신고
    답변 감사합니다! 리콜했던적 있었고
    또 똑같은 문제라면 비용이 추가적으로 들어갈까요?
  • 레벨 병장 우후욱 20.03.28 21:17 답글 신고
    비머 f바디의 경우 라디에이터 손상으로 인해 부동액이 자주 세는 경우가 있는데요 엔진오일과 부동액이 섞인 상태라면 지금 닥터 위크기간에 센터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카본 제거는 한번 하실때는 된것 같네요
  • 레벨 원사 2 대치동숯총각 20.03.29 01:31 답글 신고
    저랑 동일현상이군요 저는 수리했습니다.
    비엠 고질병이죠 15만 넘어가연
    육안으로는 안보이는데 워터파이프 뒷면에
    크랙 가셨을거에요 저같은경우는 라지에이터까지터져서 냉각호수 까지 다 갈았습니다.
    이거 손보면서 엔진마운트까지 손보니 차가 완전 정숙해 졌습니다.
    흡기 크리닝 한40 정도 생각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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