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배드림
A8은 국내 전모델 에어서스입니다.
주로 앞쪽이 잘나가구요!
작년에 사제로 조수석 한짝 70에 교체했네요!
서비스센터는 250넘는다고 합니다.
미국이라 디젤은 타실일 없겠지만 정비 메인터넌스는 휘발유가 디젤에 비해 좋습니다.
그대신 한국서 디젤은 연비면에서 유리하구요!
그리고 연식과 주행거리 늘어나면 냉각수,오일누수등이 생길수 있습니다.
차 떨림 심하거나 하부소음 주로 찌그덕거림 발생시 하부 부싱류나 엔진마운트(미미) 나가면 교체하셔야 하구요!
그리고 전자기기쪽 mmi 배선등 접지 불량이 발생되기도 하구요!
잔고장은 시간 지나고 주행거리 늘어나면 국산차나 수입차나 차주가 감수해야하는 숙명입니다.
좀더 비싸고 복잡한 기능이 많이 들어간 차량이라면 당연히 단순하고 저렴한 차량들 보다는 잔고장과 수리비가 높을겁니다.
그전에 좀더 빠른 관리와 대처가 필요하겠지요?!...
그냥 편안해요!
저도 숏바디 타는데 뒷자리는 좀 쫍다기 보다는 암튼 가족있음 롱바디 추천합니다.
주행거리 늘어나면 에어서스 하체소음등 정비 하시며 타야 될거에요!
A8은 국내 전모델 에어서스입니다.
주로 앞쪽이 잘나가구요!
작년에 사제로 조수석 한짝 70에 교체했네요!
서비스센터는 250넘는다고 합니다.
미국이라 디젤은 타실일 없겠지만 정비 메인터넌스는 휘발유가 디젤에 비해 좋습니다.
그대신 한국서 디젤은 연비면에서 유리하구요!
그리고 연식과 주행거리 늘어나면 냉각수,오일누수등이 생길수 있습니다.
차 떨림 심하거나 하부소음 주로 찌그덕거림 발생시 하부 부싱류나 엔진마운트(미미) 나가면 교체하셔야 하구요!
그리고 전자기기쪽 mmi 배선등 접지 불량이 발생되기도 하구요!
잔고장은 시간 지나고 주행거리 늘어나면 국산차나 수입차나 차주가 감수해야하는 숙명입니다.
좀더 비싸고 복잡한 기능이 많이 들어간 차량이라면 당연히 단순하고 저렴한 차량들 보다는 잔고장과 수리비가 높을겁니다.
그전에 좀더 빠른 관리와 대처가 필요하겠지요?!...
기능성 차이 많이 나는거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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