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내차사진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수분공급 02/24 10:30 답글 신고
    잘보고 갑니다. 짧지만 세세함이 글에서 느껴집니다.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4 11:36 답글 신고
    글을 전부 적고보니 어설프게 적었네여..^^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2 K8구매예정자 02/24 10:47 답글 신고
    약간 카푸어 냄새가 ㅋ

    안전운전 하세요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4 11:36 답글 신고
    ㅎㅎ 요즘엔 일시불로 사도 카푸어로 보이시나봐요?^^
  • 레벨 대위 3 안전운전333 02/24 12:35 답글 신고
    댓글을 안다시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4 13:02 신고
    @안전운전333 그게 나을듯 하네요^^
  • 레벨 훈련병 싸베 02/24 13:59 답글 신고
    그냥 재밌게 봤다고 하면 될것을
    꼭 이렇게 한번 비꼬아요 비꼬긴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4 15:01 신고
    @싸베 ^^
  • 레벨 소위 3 와이에프가스 02/24 18:53 답글 신고
    ㅋㅋ 살돈도 없으면서 닉은 k8구매예정ㅋ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5 10:56 신고
    @와이에프가스 너무 공격하지마세요..^^ 뭐 그려려니 하는거죠^^
  • 레벨 원사 2 벤티볼리오 02/25 10:3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소개하네
    누가누구보고 카푸어래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5 10:56 신고
    @벤티볼리오 ㅎㅎㅎㅎ 일시불도 카푸어 소리를 듣다니 참.......^^
  • 레벨 하사 3 1007602 02/24 10:58 답글 신고
    다 고배기량만 타시네요 ㅎㅎ
    기름값 아끼겠다고 디젤
    타고
    다니는데도 주유소 갈때마다
    짜증이 나는데...ㅎㅎ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4 11:37 답글 신고
    ^^ 계속 고배기량만 타서 그런가 적응되었나 봅니다...^^

    근데 이번 K9은 좀 심하긴 하네여^^
  • 레벨 중사 1호봉 퍼신 02/24 11:59 신고
    @l새마을운동l
    이큐 잠깐타본적이있는데 생각보다는 연비가잘나와서 좀놀랐어요
    케구가 더 안나오나요?ㅎ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4 13:03 신고
    @퍼신 자연흡기보단 터보가 더 안좋은듯 해요 3.8보다 3.3터보가 더 안나오네여^^
  • 레벨 이등병 chan93 02/24 13:48 답글 신고
    k9 너무 이쁜것같아요 ㅎㅎㅎ 글 잘봤습니다 ^^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4 15:00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일병 양념치킨좋다 02/24 15:06 답글 신고
    저도 눈팅을 거의 많이해요ㅋㅋ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4 15:07 답글 신고
    ㅎㅎ 저도 눈팅만 하다 처음 올려봤습니다^^
  • 레벨 원사 2 AK365 02/24 16:57 답글 신고
    부자횽님이시네요 6개월마다 차를,,,,,,부럽심미다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4 17:10 답글 신고
    아닙니다..부자라뇨..부자면 감가 상관없이 새거를........^^;;
  • 레벨 원사 2 AK365 02/24 18:39 신고
    @l새마을운동l 원래플래그쉽차는 감가잘먹은 3년정도된놈 건지는게 최고가성비긴하지요
  • 레벨 하사 3 낑꽁낑꽁 02/24 17:32 답글 신고
    다음차는 수입차 타실거 같은 느낌이ㅎㅎ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5 09:08 답글 신고
    타보고싶긴한데 음.. 수입차는 동급대비 작아서 저랑은 안맞더라구요..^^
    키도 크고 덩치도 있어서요...^^;; 나이는 그리 많지는 않은데.. 뭐 항상 차량구매할때 고민합니다^^
    관심 감사합니다^^
  • 레벨 일병 롱비치블루 02/24 20:32 답글 신고
    하나같이 고오급차만 타시구 부자형님이시네요!! K9은 감가가 심해서 중고로 사는게 확실히 이득인거 같더라구요~ 차 너무이쁩니다 ㅎㅎ 안운하십쇼^^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5 09:09 답글 신고
    아이고.. 아닙니다..^^ 트래버스 판매한 금액으로 산거에여^^ 부자는 절대 아닙니다.. 일반 회사원이에여..
    부자면 중고를 안사겠져..ㅠㅠ
    관심 감사드립니다^^
  • 레벨 중사 1 빈라덴가정부 02/24 20:32 답글 신고
    eq900과 k9중 승차감 어떤차가 더 낫나요?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5 09:11 답글 신고
    음... 전자식 댐퍼가 들어가냐 안들어가냐 차이가 좀 큽니다.

    단순비교가 어렵긴 한데요.. 제가 탔던 eq900은 옵션이 3.8 중간옵션등급(프리미엄럭셔리)여서 일반 댐펴였습니다.
    확실히 일반댐퍼를 타보면 차가 고속주행시 미세하게 좌우로 롤링이 느껴져서 별로였습니다.
    그래서 k9는 전자식 댐퍼가 들어간 차로 하자 해서 3.3터보로 구매를 했는데요
    확실히 eq나 k9, g90등급은 전자식 들어가야 좌우 롤링도 많이 없고 딱 잡아줍니다.

    결론을 말씀드리면 둘다 전자식이라면 eq900이구요 일반쇼바라면 k9입니다^^
  • 레벨 이등병 딸기주스 02/24 20:43 답글 신고
    제가 타보고싶던 차들은 다 소유해보신 부자횽..
    -지나가던 20대구닌입니다-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5 09:12 답글 신고
    ^^;; 아직 20대잖아요.. 시간이 지나면 딸기주스님도 잘 풀릴겁니다^^
    관심 감사드립니다.
  • 레벨 소장 반포래미안 02/24 20:51 답글 신고
    하이브리드.

    자연흡기.

    전기차

    3대보유중인데

    자연흡기의 그 여리여리한 감성은

    늘 전 좋아합니다

    물론 굼뜨기도하고 치고빠지는것도

    뒤쳐지지만

    그래도 포기못하겠더라고용ㅎ

    K9도 한번 타보고픈데

    간접경험느끼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에서 작성자님의 여유가

    느껴지는것같아서

    좋네요^^

    추후 어떤차를 타던간에

    늘 안전운전하시고

    좋은글 또

    부탁드릴께요♡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5 09:12 답글 신고
    좋은댓글 감사드립니다.^^ 너무 정성스럽게 댓글을 달아주셨네요..^^
  • 레벨 원사 3 역습의블랙맘바 02/24 21:37 답글 신고
    추천하고 갑니다.
    언제나 귀댁에 건강과 축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운행중에 행운이 따르길 바랍니다.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5 09:13 답글 신고
    맘바님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축복이 가능하길 기원합니다^^
  • 레벨 원사 3 횬돼짜똥촤 02/24 23:50 답글 신고
    EQ 대리할떄 한번 몰아봤는데 승차감이나 정숙성이 g80이랑 확연하게 차이나더라고요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5 09:13 답글 신고
    맞습니다.G80과는 확실히 급차이가 납니다.
    G80을 거의 4년가까이 타보고 탔는데 엄청 차이 많이납니다^^
  • 레벨 중위 3 응답하라1992 02/25 01:26 답글 신고
    이형 심심하면 차바꾸네...심심하면 방향제 바꾸는 난 뭐지ㅠㅠ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5 09:14 답글 신고
    아닙니다..^^;; 가정의 평화를 지키기 매우 어려웠습니다..ㅠㅠ 절대 심심해서 바꾸는건 아닙니다 ㅠ
  • 레벨 소위 1 방구참다똥된다 02/25 09:04 답글 신고
    트래버스 얼마정도 드셨어요?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5 09:15 답글 신고
    레드라인 등급이였습니다.

    차값 5500정도 였구요 재고할인 1프로, 영맨할인 100이상 받았습니다.

    아무것도 서비스 안받고 전부 돈으로 받았거든요..^^

    정확한 금액은 밝히기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너무 많이 현금으로 돌려받아서 밝히게 되면 좀 그래서요^^
  • 레벨 소령 1 쑤컹쑤컹개독먹사 02/25 10:06 답글 신고
    대형차 성애자 ㄷㄷ 부럽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5 10:56 답글 신고
    관심 감사드립니다 ^^ 대형차를 너무 좋아합니다^^ 취향이에요
  • 레벨 하사 3 열정의독새 02/25 11:01 답글 신고
    언제나 안운하시고 가정에도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잘봤습니다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5 11:21 답글 신고
    좋은댓글 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3 난이제여름이좋다 02/25 12:32 답글 신고
    트래버스 검댕 레드라인 직이네여
    정말 잘 사신건데 취향이 아쉽네여ㅠ
    난중에 S 로 가시길 바랍니다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5 13:02 답글 신고
    꼭 저도 S한번 타보고 싶습니다..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2 인생행복하게살자 02/25 15:13 답글 신고
    차 진짜 자주 바꾸셨긴 했네요!
    특히 EQ900 5개월 밖에
    안타셨다는거에 살짝 놀랬습니다
    트래버스는 개인적으로 레드라인이
    제일 이쁜거 같습니다
    그리고 트래버스는 차박 하기 진짜 좋은차죠
    유튜브 보니깐 거의 집에서
    자는것 처럼 편하게 누워서 잘수 있겠더라고요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6 00:35 답글 신고
    EQ900타다 갑자기 SUV기변병이와서요^^차는좋지만 돈만오질라게 쓰고 다시 기변하였습니다ㅋ
  • 레벨 중위 3 보배드림15가입자 02/25 17:03 답글 신고
    하나같이 큰차들만..ㄷㄷㄷ 저는 큰차몰면 운전이 답답하더라고요. 케구는 중고가 진리입니다~ 안운하셔요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6 00:36 답글 신고
    관심감사합니다^^
  • 레벨 상병 뽕잎쌈생채 02/25 20:37 답글 신고
    와...부자횽이시네요ㅠ
    연비안좋기로 소문난 G80과 K9을 ㅎㄷㄷ
    멋지십니다!
    근데 eq900에 g90휠 끼우신건가요?
    나름 잘어울리네요ㅎㅎ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6 00:36 답글 신고
    생각보다 나쁘지 않더라구요ㅋ
  • 레벨 중장 스라소니 02/25 20:59 답글 신고
    G80 스포츠룩 튜닝부터시작해서 기변시 취등록세 및 잔잔한돈까지 많이 쓰신거같네요 ㅎㄷㄷ
    저도 suv가 취향이 아니라..부럽습니다. 전 6기통한번 타보려고하는데 여태 4기통밖에 안타봤네요
    마지막 내연차 6기통 타본다생각하고 현재나오는 K8이나 그랜저풀체인지 기다리고있습니다
    안운요~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6 00:38 답글 신고
    스포츠룩튜닝에 거의 한장들어간거 같구요ㅋ 개인적으론 K8보단 그랜저 풀체인지가 좋을듯합니다.
    소문에는 예전 에쿠스 코드명으로 개발이진행되며 대형세단으로 나온다고하네요^^
    개취론 그랜저가.....ㅋ
  • 레벨 상사 1 하윤경률파파 02/26 12:59 답글 신고
    3,3T 가 기름을 많이 먹나보네요....ㄷㄷㄷㄷㄷㄷㄷㄷㄷ
    집에 차가 싫증도 나고...기변병도 도지고 해서...
    EQ900 3.3 보고 있는데....그냥 3,8이 나을지도 모르겠군요...ㄷㄷㄷㄷㄷ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6 21:25 답글 신고
    여유있는 주행을 원하시면 무조건 3.3터보가셔야 합니다.
    중고시세가 괜히 더 비싼게 아니거든요^^
  • 레벨 상병 흑산도개불 02/26 14:55 답글 신고
    DH 나 EQ에 비해 k9 연비가 많이 안좋은가요?
    지금 세대중 고민중이라서요 ㅎㅎ

    차는 잘보고 갑니다~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6 21:26 답글 신고
    K9이라 연비가 안좋은게아니고 터보라 그런듯합니다.
    DH는 제외하시고 EQ나 K9사세요
    3대다 타봤는데 완성도에 차이가 꽤 큽니다.
  • 레벨 상병 흑산도개불 03/02 09:32 신고
    @l새마을운동l 아 ㅎㅎ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3 오렌지사과 02/26 17:19 답글 신고
    고오급차량들이네요
    더욱 고오급진 카라이프 되세요 !
    카푸어라는 이상한 댓글은 잊으시구요 !!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6 21:26 답글 신고
    ^^신경안씁니다ㅋ 좋은댓글 감사드립니다^^
  • 레벨 병장 젖봉오리 02/26 22:15 답글 신고
    eq900이랑 k9이랑 비교해보면 어떤게 더 승차감이 좋은가요 두차량 고민중입니다 ㅎ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7 00:22 답글 신고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전자식쇼바가 들어간게 더 괜찮습니다.
    3.8엔진기준이면 옵션이 높아야될거구요 터보는 낮아도 기본으로 들어갑니다.
    참고하셔서 선택하시면 될거같습니다^^
  • 레벨 원사 3 이라또81 02/26 22:34 답글 신고
    지금 15년 DH380 타고 있는 41살 가장입니다.
    장거리용으로 운영 중이라 일년에 일만킬로미터
    이하 90프로 이상 고속도로 주행합니다.
    차량은 마음에 드나 실내공간이 좁아서
    K9 3.3T 고민 중인데 DH 대기 출력과 정숙성
    차이 많은가요?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7 00:26 답글 신고
    전38인데 비슷하네여 나이가^^
    dh<<<<<<<<<<<<<<eq,k9입니다.
    dh타보고 eq, k9거쳐왔지만 완성도에서 너무차이가납니다.
    dh기준 3.8이면 가속력이 나름 괜찮으실텐데 그거보다 더 잘가속됩니다^^
    정숙성도 훨씬 조용하구요 dh고질병인 프로펠라샤프트 문제도 eq나 k9는 없다고 as기사님께 들었습니다. 참고하시면 될거같습니다ㅋ
  • 레벨 원사 3 이라또81 02/27 23:33 신고
    @l새마을운동l 명쾌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 레벨 중장 레몬나르고빚갚으리오 02/27 06:29 답글 신고
    잘보고갑니다 ㅎㅎㅎ 늘 안운하셔요~~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8 21:51 답글 신고
    좋은댓글 감사드립니다^^
  • 레벨 상사 2 adh2 02/28 18:25 답글 신고
    이제 눈팅만하지말고 글점 올려주시죠!!? 이런글 안좋아하는 유저 없음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8 21:52 답글 신고
    ^^ 넵! 열심히 활동 해보겠습니다^^
    좋은댓글 감사드립니다^^
  • 레벨 훈련병 둔산동땅부자 03/01 16:14 답글 신고
    트래버스 사진은 천안 워시존이네요! ㅎㅎ 역시 차는 검정이죠..크~~~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3/02 18:27 답글 신고
    오 천안 워시존을 아시는군요ㅋ
  • 레벨 이등병 jineni 03/02 19:31 답글 신고
    부럽사옵니다 국산차 최상급라인이시군요 ㅋㅋ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3/04 13:08 답글 신고
    좋은댓글 감사드립니다^^
  • 레벨 훈련병 apolo2 03/10 18:28 답글 신고
    K9사진은 청주 엔카네요...ㅎ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