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4남매 아빠입니다.
항상 응원해주신 덕분에 저희 아내 잘 버티고 잘 웃고 잘 견디고 지금도 항상 긍정적입니다
이것다 보배에 형님들.누님들.친구님들.아우님들 덕분에 이렇게 진행이 깨끗하게 되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여러모로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또 염치는 없지만 많은 박수와 응원좀 받고자 이렇게 글을 쓰네요
이번에 마지막 관문 핵의학과 방사치료 합니다.
3일동안 방사능 알 캡슐 먹고 3일동안 밀폐된 공간에서 치료하는 과정입니다.
좀 힘들다고 하네요..그래도 마지막 관문이니까 올해 1월달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왔고 잘 견디어내고
모두다 보배님들 덕분이라고 늘 생각합니다.
아무튼 나라가 조금씩 자리가 잡혀가듯이 저희 아내도 암을 마지막 잔저리 암을 정복하로 갑니다.
다시 한번 응원 부탁드리고 퇴원하는날 후기 남기겠습니다.
그럼 이만 물러가겠습니다.감사합니다.
보배형님들.누님들.친구님들.아우님들..모두모두 다 올해는 좋은 일만 있으면 좋겠습니다.^(__)^
헐 ~~어이쿠 이렇게 많은 관심과응원에 정말 보배화력에 진심으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ㅠㅠ보잘것 없고 그냥 평범하게 사는 서민인데 이렇게 많은 뜨거운 사랑과 말한디에 정말 감동입니다.
따뜻한 말 한마디가 마음의 온기를 불어주어서 오히려 이미 저의 아내는 다 낳은것 같네요.
자궁경부암도 잘 극복하고 있는중이고 또한 갑상선 유두선암도 내일 18일 치료받으로 갑니다.
이 보배의 화력의 기운을 그대로 받아서 치료에 집중하겠습니다.
이 은혜 잊지않겠습니다. 완정 판정받으면 그 즉시 인증샷과 후기 남기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대한민국 보배 형님들 .누님들.친구님들.아우님들..언제나 건강이 최고입니다.
건강하면 마음도 생각도 깨끗해집니다.늘 좋은 생각 긍정적인 마인드로 오늘도 내일도 최선들 다합시다.감사합니다^^
쾌유를 기원합니다!!!
잘될거에요
조금만 힘내서 꼭 완치판정 받기를 응원합니다.
먼 훗날 완치판정 후기 기대 합니다. 화이팅입니다.
그때 앰뷰런스 타고 이동하셨는데
지금도 앰뷰런스 소리만 들으면
머리가 하얘집니다.
작성자님 꼭 나으십시오
힘내라힘!!!
화이팅!
엄청 힘들더군요
부작용도 있고
잘 견뎌서 좋은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
.
.
.
빠른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입니다
힘내십시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