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3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그란피데스 09/24 22:55 답글 신고
    지는 버스도 놓치면 안되고 환불도 늦으면 안되고 그러면 또 화 내도 되고 폭력 행사도 괜찮고 그래도 노동자니 사과는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에라이 미국 국회 바이든 같은 새끼야.
    답글 14
  • 레벨 소장 곰백작 09/24 22:57 답글 신고
    횽아 보통은 그시간 남아서 주문 안해요
    보통 5분에서 좀길면 10분 걸리는데 만드는데
    9분안에 포장해서 버스탈려고 했다는게 이해가 돼나요 ㅋㅋ
    미리 만들어진거 뭐냐고 물어보고 없으면 계산안해야죠
    ㅋㅋㅋ 아이구야
    답글 7
  • 레벨 원수 대추오케이 09/24 22:55 답글 신고
    삼둥이불쌍해...ㅡ.ㅠ
    답글 3
  • 레벨 상사 2 몬데오20D 09/25 22:48 답글 신고
    이건 뭘 잘했다고 글을 쓴거지??
    김치^-^v
  • 레벨 대장 도널드닭 09/25 22:49 답글 신고
    요즘은 술 쳐먹고 개진상 부린것도 자랑인건가?
  • 레벨 원사 3 맹허당 09/25 22:50 답글 신고
    많이들 보시라고 추천 !!!

    작성자님~ 이 게시글 삭제 하기 없기~
  • 레벨 원사 3 나플란드 09/25 22:50 답글 신고
    자폭바라 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정보수정 09/25 22:56 답글 신고
    댓글의 예상이 생각대로네요.
    화좀 죽이세요...
    잘잘못을 떠나 글쓴님 기분 나쁘신 만큼 버킹 직원분들 더 기분 나쁠듯 싶네요.
  • 레벨 중사 3 근두운아빠 09/25 22:57 답글 신고
    장사 하는데 경험상 작성자님은 주문할때부터 환불 요청할때까지 좋게 안했을거 같네요. 저런 사람들은 뭐가 불만인건지 들어오면서 말하는거까지 다 맘에 안드는 표정 말투..
    상식적으로 9분 남았는데 주문을 왜 합니까? 할수 있다고 쳐도 직원한테 버스 시간이 10분도 안남았는데 바로 받을수 있는거 있냐고 물어보지 않나요
    ?
    버거킹 점장 입장에서 아무리 버스 시간이 길다고 해도 환불 5분정도 걸린걸로 욕하고 폭력적으로 나오는 사람을 손님으로 봐야하나요?
    얼마나 대단한 직업을 가지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장사하는 사람들이나 직원, 알바들도 당신 아래가 아니라 동등한 위치에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존중해주세요.
    그럼 그에 걸맞는 대접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게장맛캔디 09/25 23:53 답글 신고
    상무님이 버스티겠습니까.. 부하직원들이 진작에 택시태워 보냈을듯
  • 레벨 준장 개냥 09/25 22:58 답글 신고
    오래살고 싶으셨나보네
  • 레벨 하사 3 파워센터 09/25 23:03 답글 신고
    주문들어가면 조리들어감 4분정도 기다렸으면 맏ㄹ고 있었을텐데.....누가처리해요...ㅠㅠ
  • 레벨 원사 3 잠이오냐 09/25 23:26 답글 신고
    진상의 냄새가 스멀스멀~~ 이놈의 나라는 개병x같은 진상이 왜이렇게 많냐 ㅉㅉㅉㅉ 더 큰문제는 진상은 지가 진상인줄 모른다는거..ㅉㅉ 삼둥이가 불쌍하다
  • 레벨 소령 3 짱구의하루 09/25 23:40 답글 신고
    당장 버거킹가서 사과 하세요.
    비용 지불하면 당신 종입니까?
  • 레벨 이등병 수다파파 09/25 23:43 답글 신고
    진심 개 진상이네..ㅋㅋㅋㅋㅋ 창피한줄 모르고 이런글 올린것 보면...'어그로 인가'? 싶기도할 정도의 수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기분좋은초심 09/26 00:12 답글 신고
    욕쳐먹을려고 올리거 맞죠? 뭐지... 뇌가 없나..이거다 소설 이죠?
  • 레벨 원사 3 롤렉스11 09/26 00:2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세상엔 여러가지 인간이 존재하는듯.
  • 레벨 원사 3 발전기 09/26 08:09 답글 신고
    그시간에 그걸 받아서 후다닥 먹을려고요?!?
    아니면 냄새나게 대중교통에 들고 타려고??!!!
    에혀.....
  • 레벨 대령 1 andoryu 09/26 11:13 답글 신고
    진상은 자신이 진상인지 몰라요..글쓴이는 진상아니시죠?
  • 레벨 소령 3 전립쏘팔메토 09/26 20:50 답글 신고
    허허 삼둥이
  • 레벨 상사 2 마법동자 09/28 05:29 답글 신고
    버스 놓칠것 같으니 주문한것 먼져 취소 시켜달라고 하고 카드결재 취소는 다음에 다시 와서 하겠다고 하고 약속받은후 우선 버스부터 타셨어야죠 ... 요즘 세상은 각자도생 하셔야 합니다. 하하하
  • 레벨 중사 1 JP모건프리먼 09/28 08:19 답글 신고
    가장 무서운 것은
    자기가 잘했다고 저 글을 올리는 것이다
  • 레벨 원사 1 김선배님 09/28 11:05 답글 신고
    ........그 뇌... 제발 버리세요.
  • 레벨 일병 악질두꺼비 09/28 16:33 답글 신고
    개쓰X기 같은 소리를 구구절절 써놓고 남들한테 동조받고 싶었나?
  • 레벨 훈련병 돌을아십니까 09/29 11:19 답글 신고
    아 보배같은새끼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수 공전절후 09/30 14:58 답글 신고
    이건 박상무씨가 잘못하신거예요...
    촉박한 시간이었으면 주문하지 말았어야 했음.

    그리고 버거킹직원들은
    버스 시간까지계산해서 만들고 환불해주지 않습니다.
    그냥 버거킹에서 일하는 직원들이었고
    거기는 알바들이 원래 많아서

    새로운 직원들이 자주바뀌는 환경입니다.
    당연히 환불과정도 배워야 할 사람들이라는거죠.

    환불 안해준다고 했던가요?
    아니잖아요~

    박상무씨가 급해서 환불과정이 늦어 피해봤다는거 밖에 안되잖습니까.
    상무씨가 잘못했으니

    버거킹직원들에게 사과하시고 보배드림에 사과하세요.
  • 레벨 일병 아크원자로 09/30 16:47 답글 신고
    본인 사정으로 취소 환불하는걸 가지고 당연한 권리인것처럼 써댔네요~
  • 레벨 원사 1 해저드 10/01 13:50 답글 신고
    조까라 씁새야
  • 레벨 일병 홍떵꾸 10/02 12:08 답글 신고
    이딴글을 여기다가 왜올리는거야, 맘카페에나 올리지
  • 레벨 대위 3 발퀴리아 10/04 14:40 답글 신고
    사고력이 좋은편
  • 레벨 소위 1 뉴스포트징 10/04 15:50 답글 신고
    사장님 백프로 잘못입니다,,
    직원한테 가셔서 잘못했다고 말하고 오세요~ 사과라는건 아시죠?
    그직원은 평생 잊지 못할겁니다~
  • 레벨 일병 가난이시러 10/05 10:41 답글 신고
    그냥 받아서 들고 타시던지 시간이 그리 촉박하시면 안사시던지. 아이디 대로 정말 삼둥이 아버지 시라면 조금 삶에 여유를 두시고 주위를 돌아보시며 사셨으면 합니다.
  • 레벨 훈련병 다유난 10/06 11:26 답글 신고
    신종자폭놀이이신가요..? 닉네임이 사실이면 바이든이 x팔려서 동네 못돌아다니시겠는데...
  • 레벨 상병 오빠거긴아앙 10/07 13:46 답글 신고
    오늘도 재밌넹
  • 레벨 일병 보배상남자 10/07 13:53 답글 신고
    글쓴거 보니 여자인거같은데....앞으론 글쓰지 마쇼
  • 레벨 소위 1 아스피린님 10/13 10:16 답글 신고
    아빠를 잘못 만난 삼둥이는 무슨 죄니?
    삼둥이도 당신 성격 닮아갈까봐 걱정된다.
    햄버거 포장주문하면 아무도 없이 당신 것만 포장하냐?
    대기인원이 얼마냐에 따라 포장시간이 달라지는데
    9분 남겨놓고 주문하고 자기 버스시간때문에 곧바로 취소시키고
    왜 환불 늦게해주냐고 꼬장부리면...
    알바생들이 너 버스시간이 얼마 안남은 줄 어떻게 아냐?
    이 명신같은 인간아..
  • 레벨 중사 3 운전은느림의미학 10/13 16:01 답글 신고
    흠.. 내가 난독증인가~~ 버스오기전 9분남음.. 주문하고 몇분뒤에 주문취소넣은건지??? 취소하는 과정이 5분이라면 4분만에 음식 안나왔다는거고....... 앞에 주문밀린거 있었는지 내용없고....
    "노치고","외그러냐" ==> 한글맞춤법 모르는거 아님 술취해서 글올린건가?
    "저도 잘못했지만" ==> 무슨잘못한건지 알면됬네..
    원하는게 뭔가요?? @@??
  • 레벨 훈련병 조지아 10/14 11:44 답글 신고
    어그로글인가요?ㅋㅋ
  • 레벨 훈련병 개깜놀 10/16 13:49 답글 신고
    영종도가 아니라 무인도에서 사셔야 할듯
  • 레벨 원사 3 굿모닝애프터눈이브닝 10/19 17:06 답글 신고
    욕먹을라고 글쓴거지??? 옹호달라고 글쓰는 자체가 아이러니 하네~~ ㅡㅡ^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