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기술하나없이 일본 한세대 지난거 수입해서 조립 판매만 하다
한계에 부딫쳐 망한 대우차
쌍용도 마찬가지 벤츠라는데 체어맨 5000
에쿠스5000은 430마력인데 체어맨 276마력임 --벤츠는벤츤데 13년전거
벤츠 폐기 엔진 -최신형을 미쳤다고줌 --대우도 이런거임
도요타가 내연기관에만 집착하고 전기.수소 채택못하게 늦춰달라고
미국.유럽에 로비하다 안되니 -전기.수소 기술은 없고
결국에는 자체기술은 전혀없이 중국 비야디 전기차에 자기 상표부착해서 팔겠다는거 뽀록남
지금 중국 혹한에 중국산 전기차 광고주행거리 300키로에 100키로도 못가고
시동불능.갑자기 서고.방전 이런걸 채택--AS하고 배상하다 망할듯
반면 독일 유명 자동차 전문지-아토반.빌트 전세계 전기차 비교테스트에선
기아에 EV6가 최고 등급에 선정
우린하이브리드로 충분해 하고 있다 -- 조선.전자.화학에등에이어 마지막 남은 자동차도 맛이갈듯
현,기는 내연기관은 종식하고 --전기.수소,배터리.충전 인프라 개발에 올인한다 --현대가 이길듯함
충전시간만 획기적으로 줄이면 --한국 노다지 날듯
내연은 독일.미국등에 뒤졌지만 --새로출발하는 전기.수소.배터리는 한국도 비젼있음
소니.내셔널 시절보다 최근 일본가전보면 헛웃음만 나옴--22년형이 한국 10여년전거임
WLTP로 보통 매장에서 안내해주고.. 그래서 80% 정도 적게 나와요..
중국 공신부(차량 인증하는 부서)에서 아직도 NEDC를 고집해서...
전기차 보조금도 공신부에서 NEDC기준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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