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 살고있는 2자녀를 키우는 유부남 입니다
결혼전 저는2007년 sm5 lpi 타고있었는데요
정말 경정비가 고칠땐 비싼데 그만한 값어치를 하는차
라고 생각이었습니다.
그래서 르노 삼성의 평을 좋타고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애도 어느정도 자라서 캠핑을 생각하고
기존차도오래되고 그래서 차를 SUV로 바꾸기로 하여
다시 르노삼성 직영점을 가서 보고
2020년식 QM6 LPI 시그니처 구입을 하게되었습니다
이때부터 저의 후회가 시작이됩니다
차는 2020년 9월19일 신차를 받았습니다
차량구매후 3달지날때쯤 문쪽 녹이발생으로 하자가발생하였습니다.
그리고 링크 문제
최다수리 및 자동차안전하자심의까지 갔던
-운전석시트 소음
수리만 3회받고 제가 더 따지고 하니 예방차원1회수리로 총4회수리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또 소음발생 으로 하자 위원회 겨우겨우 열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에 여방차원 1회 더수리한건 하자로 보기 어렵다는 이유로 1회더 수리후 발생유무로 판단한다고 하며
이때 위원께서 어디에 심의 내용을 올리면 불이익을 받을꺼라며
협박아닌 협박도 받고 진행을하였고
수리후 1달이내 소음 미발생 으로 결과는 기각되었습니다
운전석 시트를 저렇게 뜯고 붙히고 참 어이가 없고
- 에어백 불량 수리
- 콘솔박스 교체수리
- 트렁크문 잠금장치 교체수리
등등..
저도 직장인인데 수리받으러 평일 시간 시간내서
수리 받으며 정비이력이 14번 이상 받으며
드는생각이 내가 왜 새차를 쌌는데
이런 수리를받아야지? 라는생각받게 안들고
르노고객실장 수리 해주면 되는거아니냐 라는
말만반복하며
개인적 시간적 물질적손해 그리고
신차의 불량 판매로 소비자만 죽어나고 있습니다
이게 법치국가인지 모르겠어요 ~~~
그리고 차량문의 녹문제는 아직도 미해결입니다
1차 녹발생시 르노직영점 판금 관련 팀장이
녹제거 작업하면 된다고해서
제가 녹은 암덩어리라 재발한다고 재발하면 어떻게하실꺼냐고하니 답을 못하시고
제가 재발시 문도어 교체 해주라고 하여
1차수리를 하였고 또 얼마지나지 않아 녹은 재발하여고
문교체 한다고하니
기존 차의 도색과 문도색의 이색 차이는 고객인 저보고 감수하라고합니다.
제가 잘못한게 있나요?
제가 왜 터무니없는 요구를 받아들어야되나요?
이럴경우 어떻게 해안될지 모르겠어요서 이렇게 글 올려
대처방법과 해결방안을 문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또다른 하체 문제 수리가 있지만
그건 다음에 올리겠습니다
추가문의사항이있으면 추가 글 남기도록하겠습니다.
1년7개월 째인데 다행이 이상이 없네요.
보증수리 7년으로 꼭 바꾸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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