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차 눈길 사고 영상인데
02월17일 7시 38분경 장성분기점부근에서 눈길3,5톤차량이 혼자서 미끄러지면서 2차로에서 1차사고 발생후
1차선을 가로막는 사고후 몇초후에 제 차량 14톤 화물차량과 2차사고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상대측 보험사에서는 제가 가해자라고 60대40을 말하고 있는 중이고요
다들 이영상보시고 조언이나 가.피해자가 바뀔 여지가 있는지 좋은 조언 바랍니다
화물차 눈길 사고 영상인데
02월17일 7시 38분경 장성분기점부근에서 눈길3,5톤차량이 혼자서 미끄러지면서 2차로에서 1차사고 발생후
1차선을 가로막는 사고후 몇초후에 제 차량 14톤 화물차량과 2차사고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상대측 보험사에서는 제가 가해자라고 60대40을 말하고 있는 중이고요
다들 이영상보시고 조언이나 가.피해자가 바뀔 여지가 있는지 좋은 조언 바랍니다
과실이 없다고 보기는 힘드네요
이건 개인적인 생각일뿐입니다만
눈길에서는 감속은 필수 입니다 감속도 안한점 또한 옆차선 비상등킨 걸 못보셧는지 감속도 없네요
제가 몇대 몇이라 할수는 없지만
눈길인데도 감속 운전을 안하신듯하고, 전방 주시태만이 되실듯 합니다
이거는 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변호사님에게 여쭤보시는게 더 정확할듯합니다
사고가 발생하였네요 .
그 과속으로 인해서 가해자가 되여서 60%라는 과실은 너무 과분한거 같아서요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71228MW154024259460
눈길이라는 특성 때문에 감안이 돼서 60% 같은데요 ~~;
제생각은 이래요 눈길이였을때 감속 운전 하셧으면 전방에 화물차 시야 확보 됐을때 멈출수도 있었을껍니다
최소한 전방에 비상등만 보고 감속 했다면 사고가 크게 나지는 않았겠지요
정확한건 변호사 님에게 물어보시는게 정확 하겠습니다만 상대는 사고로 멈춘 차이고 그걸 추돌하신분이 가해가 맞을것 같습니다 위에 자료는 빙판 사고 2차 가해 관련 기사 입니다
보시고 생각을 해보셧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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