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3 별거있나직진 25.07.19 01:06 신고
    @ZZM 베베꼬이지? 걍 살어 어짜피 꼬인거 안풀리니까 ㅋㅋㅋ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5.07.18 16:22 답글 신고
    천사도 이건 찬성할듯 ㅋㅋㅋ
    백사인가? ㅎㅎㅎ
  • 레벨 원사 1 ZZM 25.07.18 19:56 답글 신고
    지랄을 해라
  • 레벨 원사 3 빅베이트 25.07.19 01:16 신고
    @ZZM 지랄를 해라.
  • 레벨 소령 2 꾸루르르르 25.07.19 09:20 신고
    @ZZM 지랄을 해라
  • 레벨 대위 2 잭라빈 25.07.19 07:00 답글 신고
    주식 안팔아서 돈번가 없다
    이게 ㅈㄴ 깔끔해?? 우덜 1찍들은 다들 대가리 꽃밭이라 좋아
  • 레벨 일병 douno 25.07.19 07:20 답글 신고
    @잭라빈 아침부터 고생이 많다
  • 레벨 중장 준서준 25.07.19 13:17 답글 신고
    다른 이는 몰라도 정은경 장관 후보자는 그냥 믿는다.
    저 분의 질병관리청장 때 언행으로 미루어 그 어떤 흠결이 있는 삶을 살 분이 아니라고 확신하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5.07.18 16:22 답글 신고
    그래도 여잔데 편 좀 들어줘라~
  • 레벨 중장 하이마트로가요 25.07.18 16:25 답글 신고
    백사야~ 조용
  • 레벨 원수 제발방향지시등좀켜라 25.07.18 16:35 답글 신고
    1004처럼착한댓글 25.07.18 16:22 답글 신고
    관심없다 어차피 그놈이 그놈이다 아무나 임명해라

    정은경 후보자가 니들처럼 몸무게 120kg나가는 여자가 아니라서 싫은거지?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5.07.18 16:35 답글 신고
    힌남노야 댓글 지운거만큼 수당 회수한단다 빨리 뛰가라
  • 레벨 원사 1 내일은끊자 25.07.18 16:41 답글 신고
    그놈이 그놈이라고 하지만 2찍만 한다는
  • 레벨 원수 살려도 25.07.18 16:22 답글 신고
    내란 옹호하고 곧 해체 되어야 할 국짐이 지적질 하는것 자체가 코메디. ㅎ
  • 레벨 원수 싼마이웨이 25.07.18 16:22 답글 신고
    질문자표정 썩었네
  • 레벨 대령 2 뚱뚱이스머프 25.07.18 16:29 답글 신고
    주식 최초 취득일이 2016년이라더라..
    그러면 방역 전문가라면 이쪽이 유망할거라 생각해서 샀다고 생각하면 되는거 아니겠음?
    실제로 코로나는 2020년부터 시작이었는데 뭔 상관이겠냐고...
    저걸 문제 삼는게 더 웃긴거지..

    차라리 이진숙 교육부총리는 진짜 문제가 될만하지..
    논문 카피도 아니고, 아예 탈취 수준인거잖음...
    그건 인간도 아닌거고, 게다가 교육부 장관 될 사람이 제 자식들은 중,고딩때부터 외국으로 유학을 보낸다니 그게 말이냐 방구냐...

    자를 사람은 잘라주는게...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5.07.18 16:30 답글 신고
    카메라좀 받을라다가

    마빡에 등급 찍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5.07.18 20:03 신고
    @ZZM 얀마
    엉아들 노는데 모지리들 끼지마라
  • 레벨 원사 3 빅베이트 25.07.19 01:17 신고
    @ZZM 엄마도?
  • 레벨 소령 3 1920년3월5일 25.07.19 05:20 신고
    @ZZM 그건 니놈우쉐끼가 하고있지 안나?
  • 레벨 소령 2 꾸루르르르 25.07.19 09:21 신고
    @ZZM 응 니 엄마
  • 레벨 대령 2 Pierrot광대 25.07.18 16:32 답글 신고
    내란동조당 족속들이 누구를 검증해?
  • 레벨 소장 푸삼촌 25.07.18 16:37 답글 신고
    저 분 장관 후보로 지명되고 기자들 바로 질문 던질때 구구절절 변명없이 딱 한마디 하셨음.
    청문회때 소명하겠다 그 이후로 온갖 썰이 다 튀어 나와도 입 꾹 닫고 계셨음.
    그리고 진짜 본인 말대로 청문회때 깔끔하게 정리.
    고수란... 이런 것이구나 싶네요.
  • 레벨 중위 3 둥둥파더 25.07.18 17:08 답글 신고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럼이 없기 때문에 가능한 밀당이었다고 봅니다.
    거리낄 것 없다면 변명도 없을테니 기레기들이나 국짐 놈년들이 잡아챌 말꼬리도 없는 거고,
    소명 기회 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한 방에 일망타진.
  • 레벨 대위 3 논매밭갈 25.07.18 16:47 답글 신고
    코로나 때 집에 가지도 못하고 고생하셨다. 저분을 누가 건드리나.
  • 레벨 중령 1 구천십지제일신마 25.07.18 16:54 답글 신고
    백경란 그 년하고 비교해보면 바로 답 나오지 않나
  • 레벨 원사 1 도리도리쿵꿍따 25.07.18 17:06 답글 신고
    흠결이 없음
  • 레벨 대장 경차도감지덕지 25.07.18 17:12 답글 신고
    그렇게 깔게 없음 주차위반이나 과속 아님
    편식한다던지 뭐 이런거라도 찾아봐라ㅋㅋ
  • 레벨 하사 1 onestep 25.07.18 17:17 답글 신고
    어디선가 정은경은 인사 검증에서 걸렀었다는 글 봤는데 작업이었나봐요 소오름
  • 레벨 병장 그럼에도불구하고 25.07.18 19:06 답글 신고
    저도 본거같네요 ㄷㄷㄷ
  • 레벨 중위 1 성산포가는길 25.07.18 17:47 답글 신고
    국암은 죽은 박정희가 청문회 나와도
    거품물고 반대한다
    민주당은 국암말고 국민을보고 결정해라
  • 레벨 대위 3 april 25.07.18 18:17 답글 신고
    기레기 오타로 국짐당 또는 내란당으로 표기하기를 바란다
  • 레벨 준장 나도야간다몰디브 25.07.18 19:32 답글 신고
    누가누굴 검증한다는건지..참.
  • 레벨 원수 시아love 25.07.18 21:37 답글 신고
    질문 하고 바로 해명 되고.......

    질문자의 수준만 알게되는 청문회 ㅎ
  • 레벨 대위 1 공익강도협의회 25.07.18 23:41 답글 신고
    그나저나 국짐당 저여자 한국사람 맞나요? 글도 못읽고 발음은 조선족보다 어눌하던데..
  • 레벨 대위 3 eneloop 25.07.19 04:00 답글 신고
    질문하는 애 발음이 무슨 이자스민 발음이던데?
  • 레벨 중위 1 자연IN 25.07.19 08:43 답글 신고
    내란당이 왜 자꾸 말섞을라하지? 빨리 해산시켰으면 좋겠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5.07.19 09:13 답글 신고
    야당과 언론이 필요 이상으로 호들갑질.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벌레야너나잘해 25.07.19 12:11 답글 신고
    공장폐수들이 1급수 검증한다고 자빠졌으니 ㅋ
  • 레벨 중령 1 방탕노년단 25.07.19 12:31 답글 신고
    은경이 누나 표정봐라
    착한사람 화나게 하면 다 뒤지는겨
  • 레벨 대령 3 뿔휘 25.07.19 13:18 답글 신고
    뭔 정리? 왜 자료를 안 냈는데? ㅋㅋㅋ
    니들 당간부들이 해 먹는 거는 아무 상관 없지?
  • 레벨 준장 띨폰 25.07.19 15:15 답글 신고
    ㅓㅜㅑ............강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