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닭튀김싫어 10/01 18:37 답글 신고
    도둑이 제 발 저리는법.
  • 레벨 준장 암표쟁이 10/01 19:00 답글 신고
    글쎄요
    시대가 변하면서
    우리가쓰는 말도 시대에 맞게 변화하죠
    옛날 냉전시대에 사상주입시키려고 외치던
    "무찌르자 공산당"을
    21세기 현재의 우리군인들이 외치는건
    안맞는것같은대요
  • 레벨 중위 3 그놈이그놈이다 10/01 20:47 답글 신고
    ? 마트가서 멸치 콩나물 사던 양반인데요. 선거전어는 잘만외치던데
  • 레벨 하사 1 고물렉스턴2 10/02 09:20 답글 신고
    선거때 멸공 안했으면 이해하는데
    지금 상황은 강자에게 꼬리흔드는듯 합니다
    그러니 욕먹는 거지요
  • 레벨 중위 1 몰보나 10/02 19:50 답글 신고
    어휴 쪽팔려
  • 레벨 중사 3 다크마린블루스 10/02 21:40 답글 신고
    선거때에는 선제타격 및 멸공을 외치는 xx이들이 짱께에게는 굴욕적인 저자세를 가지고 있는거 보면 아마도 현 정권은 정신이 정상인은 아닌 친일/친공산주의자들이 아닐까 싶네요.
  • 레벨 병장 캘그 10/01 19:36 답글 신고
    저건 특정정권만이 저런게 아닌듯..시대가 변하면서 자연스레..
    여군들 많아졌다고 사나이란 말도 바꾸는 현실인데..
  • 레벨 원사 3 그때고놈 10/01 19:51 답글 신고
    시대가 바뀌어서 김돼지 공산당이 바꼈나요?
  • 레벨 중위 2 사브낫 10/01 20:14 신고
    @그때고놈 잘한다잘한다
  • 레벨 병장 캘그 10/02 11:13 신고
    @그때고놈 육이오가사 언제바뀌었는지 아십니까?
    심지어 그 노래가 특정정권 때 금지곡이었다는것도 알기나하십니까?
  • 레벨 대령 3 JWco 10/02 09:08 답글 신고
    문통때 저랬으면 아주 개거품물고 발작했을 놈들이 지랄을해라
  • 레벨 병장 캘그 10/02 10:51 신고
    @JWco 문통때 사나이 가사바뀔땐 아뭇소리안하다가 왜 그러는지? 지랄들을하네 진짜
    억지로 윤지지파로 엮을라고? 태극기부대같은 혐오걸린인간들아 진짜 지랄들을 하네요
    지금 육이오노래 가사바꾼것도 누가 했는데? 그땐 가만있다가 왜 지랄들이세요?
  • 레벨 중위 1 신천지존마니 10/02 16:20 답글 신고
    문통땐 뭐만 하면 좌파네 빨갱이네 지랄하더니 이젠 지랄하지 말라구? ㅋㅋㅋ 내로남불 오지네 진짜 ㅋㅋㅋ
  • 레벨 대령 1 north 10/01 19:39 답글 신고
    70년대 박통스타일 국군의 날 행사
  • 레벨 대위 3 고추장된장 10/01 20:0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빤스벗고튀어 10/02 07:14 답글 신고
    진짜 석열이는 ㅡㅡ 에휴
    탄핵시켜야지
  • 레벨 대령 2 사랑그대로의사랑 10/02 08:07 답글 신고
    멸굥이라고 했으면 됐을텐데..
  • 레벨 하사 2 월희망 10/02 08:38 답글 신고
    멸공이 무서우면 이제 빨갱이 이런말도 쓰지말자
    툭하면 빨갱이 타령은 하면서~
  • 레벨 소장 MIRAGE21 10/02 08:51 답글 신고
    ㅋㅋㅋㅋ

    돈스파이크 안 먹히니까 바로 북한 미사일 나오더만요.
  • 레벨 하사 3 문도둑 10/02 13:19 답글 신고
    쌍팔년도 군인들의 애국심과 전투력은 지금 군인들이 도저히 범접할 수 없습니다. 지금은 그때보다도 엄청나게 많은 수의 간첩들과 그 부역자들이 백주대낮에 돌아 다니죠.
  • 레벨 중위 1 신천지존마니 10/02 16:19 신고
    @문도둑 그니깐 굥이 빨갱이라는 거지? 북한 중국 눈치보느라 멸공이라는 단어를 빼고... 맞아? ㅋㅋㅋ
  • 레벨 소위 1 토착왜구싫다 10/02 09:04 답글 신고
    이걸 쉴드치는 새끼들은 간첩아닌가
  • 레벨 원사 3 왕소금구이 10/02 09:07 답글 신고
    아…
    너무 어처구니가 없어서 눈물만 나오려하네. ㅠㅠ
  • 레벨 상사 2 에코브릿지 10/02 09:10 답글 신고
    빨갱이 정권이네
  • 레벨 원사 3 스타벅스불매 10/02 09:24 답글 신고
    명콩좋어하는 정용진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 ㅋㅋㅋ
  • 레벨 상병 타잔의10원짜리빤스 10/02 10:44 답글 신고
    아무리 생각해도 국힘은 빨갱이 같아 맨날 멸공하다가 갑자기 이렇는 이유도 모르겠어
  • 레벨 대위 3 BlyAly 10/02 10:49 답글 신고
    멸공 !!
  • 레벨 준장 임자929 10/02 11:41 답글 신고
    멸굥이 싫었구나
  • 레벨 원사 3 미스테리윤 10/02 13:20 답글 신고
    군대 회피자들은 멸공거리고 진작 군인들은 멸공 소리도 못하게 하는 국짐당 정권!!!
  • 레벨 하사 2 주니야1 10/02 15:56 답글 신고
    빨개이 거리면서 정권잡더니 스텐스가 왓다리 갔다리
    술취한 듯....
  • 레벨 상사 1 파란장미라오 10/02 16:18 답글 신고
    멸공이 아니야????? 공산당을 살려두자는 이야기야? 그럼 굥이라도 잡아......ㅋ
  • 레벨 중사 2 새우당 10/02 16:47 답글 신고
    근데 왜 멸공에서 승리로 왜 바꾼거에요?
    천공법사가 바꾸라고 했어요?
  • 레벨 중사 1 퇴물사이비트럭 10/05 14:09 답글 신고
    헐.... 내 최애 멸공의 횟불이...승리의 횟불로 바뀌다니...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