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카카오택시 얘네들이 로비했나?
저거 순전히 플렛폼회사들이 노나는 장사임.
왜냐면 저 콜과 루트 그리고 결재시스템 전체를 얘네가 업체에 제공.
얘네 아니면 업체는 꿈도 못꿈.
이미 내가 부른 택시는 콜 여러개받아서 루트대로 돌다가 나 태우는거라 거부자체가 안됨. 싫으면 도중에 내리던가 콜취소인데 기다린게 아까운대 누가하겠음?ㅋ
요금도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분배하여 결재요구되는거고...
플렛폼은 저 요금에서 뽀찌먹는거니 개이득...
합승이 많아질 수록 기존에 빠꾸먹고 안잡히던 콜들이 다 잡히게 됨.
승객은 싫음
잘 쓰고 있는 제로페이를 민간사업자에게 넘겨 서울+ 앱 깔고 새로 해야 함.
시바꺼~!!
가는길 이라고 해도 택시 기사들은 합승할려고 돌아갈려고 할텐데
이런 법안까지 통과 시키나
공간이 같은가요?
승객은 싫음
가는길 이라고 해도 택시 기사들은 합승할려고 돌아갈려고 할텐데
이런 법안까지 통과 시키나
잘 쓰고 있는 제로페이를 민간사업자에게 넘겨 서울+ 앱 깔고 새로 해야 함.
시바꺼~!!
맞지않나요?
저거 순전히 플렛폼회사들이 노나는 장사임.
왜냐면 저 콜과 루트 그리고 결재시스템 전체를 얘네가 업체에 제공.
얘네 아니면 업체는 꿈도 못꿈.
이미 내가 부른 택시는 콜 여러개받아서 루트대로 돌다가 나 태우는거라 거부자체가 안됨. 싫으면 도중에 내리던가 콜취소인데 기다린게 아까운대 누가하겠음?ㅋ
요금도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분배하여 결재요구되는거고...
플렛폼은 저 요금에서 뽀찌먹는거니 개이득...
합승이 많아질 수록 기존에 빠꾸먹고 안잡히던 콜들이 다 잡히게 됨.
절대 타지 않을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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