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쉐보레가 ad lf 이후로는 비슷하거나 살짝 높은 수준이지만 md yf때 비교하면 확실히 더 안전한건 맞습니다
당장 구글에 크루즈 말리부 안전 사례 치면 엄청나게 많이 나오고 지금도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등 문짝 한번 만져보세요. 엄청 두툼하고 무겁습니다
실내 A필러 두께도 엄청나게 두꺼워요
자동차공업사에서 도장일 하는데요.현기나 쉐보레나 둘이 같이 사고나서 들어온거 봐도 그게 그거에요.심지어 md나 yf도 크루즈나 말리부랑 사고 났어도 MD.yf가 더 멀쩡한 경우도 많구요.심지어 그랜드스타렉스 바로 전 모델하고 구형 크루즈 둘이 사고나서 들어왔는데 스타렉스는 휀다,범퍼 교환하고 나갔는데 크루즈는 a필러까지 밀려서 사업소 갖고 가서 전손처리 했던 적도 있구요.그리고 문짝이 두껍다 뭐다 얘기하는데 철판으로만 된 새 문짝 직접 들어봐도 쉐보레나 현기나 차이 없어요.아..의외로 초기형 sm5는 철판이 두꺼운지 무거워요.그 외에는 다 차이 없어요.문짝이 무겁다 어쩐다 하는건 도어체커를 빡빡하게 만들어서 그런거지 문짝이랑은 상관없다고 봅니다.그래서 그런지 쉐보레차들이 도어체커 쪼개진 차들 좀 많아요.제 친구도 첫차로 크루즈 중고로 샀었는데 처음엔 다음 차도 쉐보레 사야겠다,안전성이 어쩌구 저쩌구 하드니 그동안 남들 엔진오일만 갈면서 탈때 잔고장도 많고 사고 두번다 현기랑 사고 났는데 두번 다 상대차는 멀쩡한데 자기차만 쿠킹호일 마냥 구겨지고나선 차 얘기 안합니다.
근데 왜 휸기 타는 놈들은 타차 타는 애들 비하하냐 ㅋㅋㅋ
니들도 냉장고 회사차 타면서 ㅋㅋㅋ
테슬라가 시총 1위고 휸기 시총이나 보고 와봐라.. 휸기가 미래가 없다는거야
전기차 기술은 이미 중국에게 따라 잡혔고 그렇다고 내연기관에서 정점을 찍긴 했나
어떠한 브랜드 장점이 있는데..
그냥 일단 싸고 할 수 있는게 워런티.. 이런것 때문에 사는거잖아. 그냥 냉장고 회사라고 ㅋㅋㅋ
그걸 인정 좀 하고 살어 왜 xx 휸기니 쉐보레니 르삼이니 고만 고만한 놈들끼리 쳐 싸우냐 ㅋㅋ
것도 휸기가 타 업체 까는건 코미디지
아니 왜 카니발이니 k7이니 소렌토니 그랜져니 이딴 차 타면서 부심을 갖는건데 ㅋㅋㅋ
대체 왜??? 왜? 그러는거야? ㅋㅋㅋ
니들 밑에 아반떼있고 모닝 있어서 부심 생기는거야?
근데 니들도 곧 휸기잖아 ㅋㅋㅋ
흉기 내수는 종이호일거등여.
아무튼 흉기 아웃
라프, 크루즈때 이야기입니다
동급의 아반떼 hd, md보다 안전성 테스트 결과가 확실히 높았습니다
* 라프는 대놓고 차량 문짝 두께가 대형차 수준이라고 홍보도 했었죠
* 여기 보배에서 각종 라프 사고사진과 현기차 사고사진을 비교하며 쉐보레 탱크, 현기는 쿠킹호일로 프레임 짰었음
게다가 md는 더 신형 차체임에도 충돌테스트 세부 데이터에서 차체 변형이 더 한 사실이 밝혀졌어요
딱 그때만 안전도가 높았을뿐 이후로는 현기가 앞섭니다
제한적인 테스트 환경에서 조차도 결과가 나쁜차를 안전하다고 하는건 좀...
다수의 간증 확인됨
라프, 크루즈때 이야기입니다
동급의 아반떼 hd, md보다 안전성 테스트 결과가 확실히 높았습니다
* 라프는 대놓고 차량 문짝 두께가 대형차 수준이라고 홍보도 했었죠
* 여기 보배에서 각종 라프 사고사진과 현기차 사고사진을 비교하며 쉐보레 탱크, 현기는 쿠킹호일로 프레임 짰었음
게다가 md는 더 신형 차체임에도 충돌테스트 세부 데이터에서 차체 변형이 더 한 사실이 밝혀졌어요
딱 그때만 안전도가 높았을뿐 이후로는 현기가 앞섭니다
흉기 내수는 종이호일거등여.
아무튼 흉기 아웃
아닥 하게 되었습니다
그걸 보고도 저런주장 하는 사람들은 가까운 정신과로 안내바랍니다
밴드 사람들 조차도 내수 수출 구분이 있다는데 받아들일 리가 없지.
부산 산타페는 급발진이냐 나이 드신 할아버지가 악셀 밟아서 일가족
죽인 일이냐?
당장 구글에 크루즈 말리부 안전 사례 치면 엄청나게 많이 나오고 지금도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등 문짝 한번 만져보세요. 엄청 두툼하고 무겁습니다
실내 A필러 두께도 엄청나게 두꺼워요
싼타페tm 올뉴쏘렌토 G80 등 문짝도 무겁고 닫히는 소리도 좋더군요 ㅎ
요즘 현기는 차 좋은거 인정합니다 ㅋㅋ
쉐슬람이 원조죠 ㅎ
규정속도차량VS과속운전차량 찾아보면 규정속도 지킨차량 사고건수가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그럼 과속하면 안전한가요?
규정속도 지키는차가 대부분이니 사고건수로만 따지면 당연 규정속도 차량사고가 많죠..
위에 도표도 전체 차량대수도 함께 제시 하셔야죠..
미국이면 포드 사고건수가 더 많을듯..
우리나라 기레기들이 쓰는 언론호도 방법을 여기서 쓰시면 오해 받으세요...
말리부나 쏘나타나 둘다 1년에 20만대 정도 팔렸어요,
굳이 따지면 14,15년은 쏘나타 판매량이 더 많았어요,
16년 부터 말리부가 앞서기 시작했구요.
스타렉스 프레임 없는걸로 압니다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고 전손처리 했습니다.
2000년대 차량 현대 뉴ef 트라제xg 싼타페sm 그랜저tg 등등 부식 때문에 말많았는데...
쌍용 무쏘스포츠, 로디우스 등등 도 부식도 빈번하더라.
현기차 점유율 90%라는 것은 그만큼 차가 좋기 때문입니다 달리 설명할 방법이 없네요
니들도 냉장고 회사차 타면서 ㅋㅋㅋ
테슬라가 시총 1위고 휸기 시총이나 보고 와봐라.. 휸기가 미래가 없다는거야
전기차 기술은 이미 중국에게 따라 잡혔고 그렇다고 내연기관에서 정점을 찍긴 했나
어떠한 브랜드 장점이 있는데..
그냥 일단 싸고 할 수 있는게 워런티.. 이런것 때문에 사는거잖아. 그냥 냉장고 회사라고 ㅋㅋㅋ
그걸 인정 좀 하고 살어 왜 xx 휸기니 쉐보레니 르삼이니 고만 고만한 놈들끼리 쳐 싸우냐 ㅋㅋ
것도 휸기가 타 업체 까는건 코미디지
아니 왜 카니발이니 k7이니 소렌토니 그랜져니 이딴 차 타면서 부심을 갖는건데 ㅋㅋㅋ
대체 왜??? 왜? 그러는거야? ㅋㅋㅋ
니들 밑에 아반떼있고 모닝 있어서 부심 생기는거야?
근데 니들도 곧 휸기잖아 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