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탄내에서 해방인가요...
뜯은 김에 교체할 수 있는 가스킷류는 다 교체한거 같습니다.
어우.. 엠삼이 엔진이 일케 생겼군요.
오일팬도 세척하고.. 가스켓 교체하고...
멤바 내린 김에 엔진마운트, 미션마운트도 교체해 줍니다.
스로틀바디도 클리닝해주고...
고질병인 조수석쪽 디퍼런셜 누유도 잡아 줍니다.
오일누유를 방치하면 안되는 이유 중 하나가 누유된 오일이 고무, 플라스틱 류 부식이 빨리 되며, 진동에 의해 전선류에 타고 돌아다니는게 문제죠.
미세누유 정도는 괜찮다 하지만.. 더 큰 고장이 나기 전에 정비를 해주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누유로 인해 기름때 잔뜩 뭍어있던 언더커버까지 깨깟하게 세척해서 장착했습니다.
부러진 프론트 범퍼 언더커버까징 붙여서 장착!!
교체 한 부품들...
당분간 누유걱정 없이 탈 수 있겠죠... .ㅜㅜ
아프지 마라.. 안그래도 힘들다...
다음은....
1. 유리 돌빵 수리
2. 티탄 퍼포먼스 배기 크랙 수리...
ㅅㅂ...
저게 6기통인가요??
돈주고 맡겼죠.. 하하... ㅜㅜ
심하신가요?
보증끝나기전에 다행히 발견해서 테스트중입니다.f80m3에요
그냥 기름 탄내 안나는 걸로 만족합니다.
삐까뻔쩍하네용
어떠세용
체감상 확 느껴질 정돕니까
다른건 모르겠고.. 마운트 교체해서 정차시 진동이 거의 없는게 좋네요 ㅎ
멤바탈거 디퍼렌설 탈거만해도 공임비 ;;
부럽습니다. 신차라니..
다음차량 기변 예정이시군요
다음 차량 기변 예정이시군요..
불업읍니다..
추천 2개 접니다..*.*;;;
또 고쳐놓고 판다고 욕먹을거 같습니다.
욕은 잠시 행복은 꾸준히^^
리스펙 합니다 +_+
돈주고 맡긴건데... 제 손은.. 빈손입니다. 하앍...
아직도 할게 많습니다. ㅜ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