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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5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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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준장 Hwann 11/20 15:04 답글 신고
    차한테 너무 호의를 베푼거 아닐까요?
    가서 좀 밟아줘여
  • 레벨 원수 6500rpm 11/20 15:07 답글 신고
    가아아끔 해주기는 합니다만 ㅎㅎ
  • 레벨 중장 더워디지겟네요 11/20 15:13 답글 신고
    국산은 좀 맞아야죠
  • 레벨 원수 6500rpm 11/20 17:36 답글 신고
    독산인데요 ㄷㄷ
  • 레벨 일병 다이아수저 11/20 21:57 신고
    @6500rpm 중국산 아닌가요?ㅋㅋ
  • 레벨 상사 2 yangho 11/21 00:08 신고
    @6500rpm 구로 우시장표 ㅋㅋ
  • 레벨 중장 MonDieu 11/20 15:19 답글 신고
    연비 운전만 하니깐요! 더 세게 다뤄주세열!
  • 레벨 원수 6500rpm 11/20 17:37 답글 신고
    헛 ㅎ
  • 레벨 원수 KIA 11/20 15:33 답글 신고
    안 밟아서 그렇습니다
  • 레벨 원수 6500rpm 11/20 17:37 답글 신고
    가끔 밟아주지 말입니다 ㅎ
  • 레벨 대장 CoC 11/20 15:38 답글 신고
    차는좀 패티쉬인가봐요 개가치 대하는차는 별일이 없는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ㅋㅋ
  • 레벨 원수 6500rpm 11/20 17:37 답글 신고
    츤데레 취향이군요 ㅎ
  • 레벨 대위 1 쏘알은둥이 11/20 17:02 답글 신고
    저 디젤 탈때 느꼈던 증상하고 비슷 하시네영

    디피에프 사망시 저증상 나오고
    터보 사망할때 또나오고
    인터쿨러?였나 이지알이였나에서 한번 나오고
    위증상이 3개월 내에 전부 발생했었어요 ㅎ
  • 레벨 원수 6500rpm 11/20 17:13 답글 신고
    샌터에서 디펩은 재생했다고 하더니만
    며칠만에 또 재발했어요.
    계속 뭐가 터지려나 봅니다??
  • 레벨 대령 1 슈퍼노말AD 11/20 17:13 답글 신고
    위로의 추천2개드립니다 ㅜㅜ
  • 레벨 원수 6500rpm 11/20 17:37 답글 신고
    ㅠㅠㅠ
  • 레벨 소령 1 풀악셀 11/20 17:30 답글 신고
    독일차는 누유를 피하갈 수 없나봅니다 ㅠ
    오늘 두분 나란히 올라 가시는거 보면서 먼저 내려 왔네요 ㅎㅎ
  • 레벨 원수 6500rpm 11/20 17:35 답글 신고
    안그래도 공구리색 봤다 했더니 맞으셨군요 ㅎㅎ
  • 레벨 중사 1 백색왜성 11/20 18:44 답글 신고
    앗ㅋㅋ 혹시나 했는데 다녀가셨군요ㅜ
    담에 우연히 뵙겠습니다!
  • 레벨 소위 3 분노조절잘해 11/20 18:25 답글 신고
    크 벤스라니 ㄷㄷ
    풀소유횽 부럽습니다
  • 레벨 원수 6500rpm 11/20 22:50 답글 신고
    저는 기사아저씨일 뿐이에요~
  • 레벨 중사 1 백색왜성 11/20 18:43 답글 신고
    너무 오냐오냐(?) 대해줘서 그런가요??ㄷㄷㄷ
  • 레벨 원수 6500rpm 11/20 22:51 답글 신고
    제 차 타듯 했으면 더 망가졌을 것 같아요..(?)
  • 레벨 중사 1 백색왜성 11/20 23:21 신고
    그나저나 가격도 ㅎㄷㄷ 하네요..
    역시 차는 현대(?)!!!!
  • 레벨 대령 1 드리프터 11/20 18:44 답글 신고
    이래서 제가 독일차를 안삽니다
    (?)
  • 레벨 원수 6500rpm 11/20 22:53 답글 신고
    역시 차는 현대죠 (?)
  • 레벨 준장 프로파일럿 11/20 21:03 답글 신고
    현기 르쌍쉐 외제차 우리나라에서는 다 똑같음 미국에서는 서비스 잘 해줌... 끝
  • 레벨 원수 6500rpm 11/20 22:53 답글 신고
    ㅠㅠㅠ
  • 레벨 대령 3호봉 981M2 11/20 23:58 답글 신고
    미국에서 벤츠,비머,포르쉐 다 타지만 서비스가 좋다는 말에는 동의하기 힘들군요. 돈주면 잘해줍니다. 현대도 잘 안해줍니다. 제 AMG GTC 냉각수 냄새 나는건 3년째 못 고치고 있어요. 비머는 패드도 인터넷에서 산건 안 교환해줍니다. 아방스만 유일하게 4년 10만타는 동안 정말 단 한군데도 고장이 안나더군요. 전구하나조차 안나가요.
  • 레벨 대위 2 나이쓰한넘 11/20 21:10 답글 신고
    현직 정비사들 공통된 이야기 요즘 벤츠 볼트 조임 토크가 일정하지 않다고 합니다.
    즉 관리가 개판이라고 하내요
  • 레벨 원수 6500rpm 11/20 22:54 답글 신고
    판매량 많아지면 다들 품질 문제가 올라오나봐요~
  • 레벨 훈련병 팩트진실의입 11/20 21:13 답글 신고
    돈없으면 타지마여
  • 레벨 원수 6500rpm 11/20 22:54 답글 신고
    ㅠㅠㅠㅠ
  • 레벨 준장 서울욘사마 11/20 22:45 답글 신고
    님 저도 벤츠 디젤 입니만 진짜 부품 내구성이 형편 없지요
    님 증상은 isp모듈,ads모듈이라고도 하는데요
    이거 맛간 증상 입니다.
    보증 남았다면 g랄 해서라도 교환 받으세요
    정식센터 유상수리비 신품 교환비 400만원 이상입니다
    보증 지났다면 사설로 수리는 가능합니다
    님차꺼 띄어서 수리 하던가 리퍼품 장착 합니다
    님차꺼 수리 권 합니다
    코딩 안해도 되거든요 차 차량꺼 리퍼품 교환은 프로그램 코딩 필수 입니다
    정식센터에서는 모르지 않습니다 모른척 하는거지요
  • 레벨 원수 6500rpm 11/20 22:50 답글 신고
    와...보증 끝났는데 ㅠ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레벨 준장 서울욘사마 11/20 23:12 신고
    @6500rpm
    모든 abs 장착차량은 모듈이 들어갑니다..국산차던 수입차던 대부분 콘티넨털껀데. 내구성이 개나줘 수준..
    모듈 구성품중 pcb기판의 부품들이 고장 나는거죠..
    정식센터에서는 새거 교환을 하고 공임에 부과세 붙어 400~500만원 사이 청구 합니다
    사설에서는 기판 띄어서 고장난 부품 교환 하는거죠.. 대구에 전문수리점 있고, 인천 연수동에 전문수리점 있습니다

    웃분들 말씀대로 디피에프 막히거나 하면 비슷한 증상도 나옵니다만.. 경고등 뜹니다.. 진단기 물리면 바로 압니다..
    디피에프 막혔다면 녹아 내리기전에 뜷어야 합니다.. 벤츠가 타 차종에 비해 잘 막히죠
    약품으로 뚫는건 돈 낭비 하는겁니다.
    수압으로 뜷어야 합니다.. 보통 30만원 정도 합니다..
  • 레벨 준장 속도사냥꾼 11/20 23:08 답글 신고
    꾸졌네요 ㅎㄷㄷ 아슬란 팔고 빤쮸 가려다 포기요
  • 레벨 준장 서울욘사마 11/20 23:14 답글 신고
    절대 비추 입니다...
    부품 내구성 형편 없고 일부러 잘 망가지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아슬란이 더 좋을껍니다..
    제가 신차로 w204 디젤 구매하고 다신 안산다고 다짐에 다짐 했습니다.
  • 레벨 준장 속도사냥꾼 11/21 00:09 신고
    @서울욘사마 저는 부모님 모시는 용도라 W222 S350L/S400L만 보고있는데, 박봉 직딩이라 수입차 메인터넌스 부담스러워서 G80/G90이 현실적이긴 하네요 ㅎㄷㄷ
  • 레벨 대령 2 280더블캠리사 11/20 23:21 답글 신고
    짱깨국자본들어가고나서 내부 디자인은

    좋던데 신형디자인들이 구형보다 못한거보곤

    선뜻 손이 안가더라구요
  • 레벨 준장 다음은니로스 11/21 00:30 답글 신고
    별보단 제네가 답입니다
    저도 별타지만 정말...ㅜㅜ
  • 레벨 원사 3 올이아빠 11/21 07:18 답글 신고
    저랑 같은 증상이시네요
    알수없는 엔진경고등 공식센터 데려가도 별 이상 없다고
    포기하고 타다가 얼마전 냉각수 경고등도 뜨길래 또 서비스센터행 라지에이터 교환해보자고 해서 했더니
    그 뒤로 반년째 멀쩡합니다 ㅠ
  • 레벨 대장 Zylent 11/21 07:30 답글 신고
    2011이전 벤츠도 그럴까요 ㅎㄷㄷ
    M272엔진 관심있는디...
  • 레벨 대령 2 280더블캠리사 11/21 21:35 답글 신고
    케바케긴한데

    M272 10만후반에서 20만 엔진한번 내려야되는

    증상 잘나오더라구요
  • 레벨 하사 1 동네두바뀌 11/22 21:53 답글 신고
    캠어저스터 발란스샤프트 이건 후기형 2010년식정도로 사시는걸
    212는 원가절감이 272전기형 350도 괜찮긴함(212부터로 원가절감이 많아짐)
    글그 흡기 플랩 이건 한번쯤 격는 증상 그외 오일누유는 가스켓쪽 누워니
    소모품성이라
  • 레벨 소장 국방타마마 11/21 08:26 답글 신고
    bmw도 만만치 않섭네다. 엔진오일 갈라고 입고한차 다됐다고 찾아왔는데 며칠지나 체크해보니 교환안했더라고요 ㅋㅋㅋㅋ
  • 레벨 원사 2 벌레청소 11/21 08:47 답글 신고
    그 유툽에서 봤는데 조립당시 볼트조임이 대체로 안조여졌다고 하더이다.

    토크렌치로 돌리는데 어디한군데 맞는데가 없더라고요.

    이제 세차 출고하믄 센터가서 토크렌치로 다시 조이는 써비스 받아야

    할것같습니다.
  • 레벨 중장 슈퍼바이져 11/21 09:29 답글 신고
    좋(같)은거 공감입니다...
  • 레벨 소령 2 roaklw80 11/21 09:30 답글 신고
    차도 ㅈ같지만 벤츠코리아가 훨씬더 ㅈ같음. 고장나면 고쳐야되는데 못고침. 못고치는 차를 팔고있음.
  • 레벨 상병 dvm9567 11/21 17:48 답글 신고
    아는 분 cls450타다가 혈압올라 입원하실 듯 ㅋ
  • 레벨 중령 1 먹고싶다물론밥 11/21 23:57 답글 신고
    전 w212 15년식 e250 블루텍4메틱 타는데...지금까지 16만키로 타면서 진공호수 한번 빠진거빼고 돈든거라곤 이번에 사제로 디스크랑 패드 바꾼거 미션오일 교환한거 뿐인거 같아요...
  • 레벨 중사 2 flatsix 11/24 19:17 답글 신고
    역시 트랙에서 완전 조지면서 타도 아무 군소리 안하는 젠쿱이 짱..
  • 레벨 대위 2 나이쓰한넘 11/26 14:47 답글 신고
    아 맞내요 젠품 ㅎㅎㅎㅎ 진짜 내구성 짱 ㅋㅋㅋ 아마 M3를 그리 돌렸으면 수천만원 수리비나올건데 ㅋㅋ
    의외로 내구성 좋은 젠쿱 ㅎㅎㅎㅎ
  • 레벨 훈련병 Rarirak 01/07 00:07 답글 신고
    저랑 같은차에 증상이 완전 똑같네요
    기름누수는 공식센터서 50십얼마주고 수리했고
    기어변속 시동꺼야 정상돌아오는건 이유도 모르네요
    알피엠 3천넘어가야 다음단으로 바뀝니다
    자동 스포츠모드도 아니고.
    정차하고 시동꺼야 돌아오고 경고등 켜진 상태로 탄지는 1년 넘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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