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250d 4matic
새차 시절부터 엔진체크등이 수시로 들어오는데
체크등 뜨면 변속기 락업이 안되는지
rpm은 오르는데 차는 안 나가고
갓길에 차 세우고 시동 다 껐다 다시 켜면
돌아오는 듯 하다가 타다보면 또 그러고
공식 센터 가도 원인도 모르고 못고침
이번에는 엔진 포함 주변까지 다발성 누유라나
수리하려면 부품값만 160 이상이라는데
맨날 연비운전 하는 차가 왜 이모양인지
골치아프네요;;
아주 그냥 좋(같)네요 +_+
굿굿
.
가서 좀 밟아줘여
디피에프 사망시 저증상 나오고
터보 사망할때 또나오고
인터쿨러?였나 이지알이였나에서 한번 나오고
위증상이 3개월 내에 전부 발생했었어요 ㅎ
며칠만에 또 재발했어요.
계속 뭐가 터지려나 봅니다??
오늘 두분 나란히 올라 가시는거 보면서 먼저 내려 왔네요 ㅎㅎ
담에 우연히 뵙겠습니다!
풀소유횽 부럽습니다
역시 차는 현대(?)!!!!
(?)
즉 관리가 개판이라고 하내요
님 증상은 isp모듈,ads모듈이라고도 하는데요
이거 맛간 증상 입니다.
보증 남았다면 g랄 해서라도 교환 받으세요
정식센터 유상수리비 신품 교환비 400만원 이상입니다
보증 지났다면 사설로 수리는 가능합니다
님차꺼 띄어서 수리 하던가 리퍼품 장착 합니다
님차꺼 수리 권 합니다
코딩 안해도 되거든요 차 차량꺼 리퍼품 교환은 프로그램 코딩 필수 입니다
정식센터에서는 모르지 않습니다 모른척 하는거지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모든 abs 장착차량은 모듈이 들어갑니다..국산차던 수입차던 대부분 콘티넨털껀데. 내구성이 개나줘 수준..
모듈 구성품중 pcb기판의 부품들이 고장 나는거죠..
정식센터에서는 새거 교환을 하고 공임에 부과세 붙어 400~500만원 사이 청구 합니다
사설에서는 기판 띄어서 고장난 부품 교환 하는거죠.. 대구에 전문수리점 있고, 인천 연수동에 전문수리점 있습니다
웃분들 말씀대로 디피에프 막히거나 하면 비슷한 증상도 나옵니다만.. 경고등 뜹니다.. 진단기 물리면 바로 압니다..
디피에프 막혔다면 녹아 내리기전에 뜷어야 합니다.. 벤츠가 타 차종에 비해 잘 막히죠
약품으로 뚫는건 돈 낭비 하는겁니다.
수압으로 뜷어야 합니다.. 보통 30만원 정도 합니다..
부품 내구성 형편 없고 일부러 잘 망가지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아슬란이 더 좋을껍니다..
제가 신차로 w204 디젤 구매하고 다신 안산다고 다짐에 다짐 했습니다.
좋던데 신형디자인들이 구형보다 못한거보곤
선뜻 손이 안가더라구요
저도 별타지만 정말...ㅜㅜ
알수없는 엔진경고등 공식센터 데려가도 별 이상 없다고
포기하고 타다가 얼마전 냉각수 경고등도 뜨길래 또 서비스센터행 라지에이터 교환해보자고 해서 했더니
그 뒤로 반년째 멀쩡합니다 ㅠ
M272엔진 관심있는디...
M272 10만후반에서 20만 엔진한번 내려야되는
증상 잘나오더라구요
212는 원가절감이 272전기형 350도 괜찮긴함(212부터로 원가절감이 많아짐)
글그 흡기 플랩 이건 한번쯤 격는 증상 그외 오일누유는 가스켓쪽 누워니
소모품성이라
토크렌치로 돌리는데 어디한군데 맞는데가 없더라고요.
이제 세차 출고하믄 센터가서 토크렌치로 다시 조이는 써비스 받아야
할것같습니다.
의외로 내구성 좋은 젠쿱 ㅎㅎㅎㅎ
기름누수는 공식센터서 50십얼마주고 수리했고
기어변속 시동꺼야 정상돌아오는건 이유도 모르네요
알피엠 3천넘어가야 다음단으로 바뀝니다
자동 스포츠모드도 아니고.
정차하고 시동꺼야 돌아오고 경고등 켜진 상태로 탄지는 1년 넘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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