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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attle&No=1334108
좀 정확하고 쉽게 설명해줄 수 있는 분
시배목에 계실까요+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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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본 것중 가장 설명이 잘 된 링크 ♡
열띈 토론이 많아졌음 좋겠네요♡
전혀 이해가 안되네요♡
이건 직진 안정성을 높히기 위해 그런거고
이로 인해 실제 핸들 돌렸을때 좌우의 회전 각도 차이가 생깁니다.
네바퀴로 천천히 코너링 하면 중간 각도만큼 도는데
....숨좀쉬고
빨리돌면 안쪽이 그립 약해지고 바깥쪽이 그립이 강해져 핸들 돌린거보다 덜 선회합니다.
즉 언더스티어 현상이 일어납니다.
그래서 스포츠가나 레이스 세팅에서는 앞 바퀴를 플러스 캠버를 줍니다.
그럼 핸들 돌릴 때
헥헥
더 잘돌게 뉴트럴이나 약간 오버스티어가 되도록 세팅을 한다라는....
그 내용은 이렇게 알고 있으나
애커먼 스티어 각이라는 용어는 몰랐네요.
드리프터님 덕분에 유식해지고 있습니다.
저런 고급진 내용은 아시는분들이 적을 듯 합니다♡
이제달리네요♡
하다가 가격듣고
그냥 타기로 했읍니다+_+
300마력따위에 이런 호화킷트는 사치죠+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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