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박은 지하 주차장에서 나온후 삼거리에서 좌회전 상대방은 우회전중 사고인데요.
둘다 일시정지 없었고 블박은 1차로로 상대방은 2차로로 갔으면 사고 안낫을텐데 상대방이 2차로가 아닌 1차로까지 들어오는 바람에 사고가 낫네요
뮬론 둘장 누구라도 브레이크 한번만 밟았어도 사고 안낫겠지만 상대방이 2차로가 아닌 1차로로 들어온게 사고의 원인중 하나지요.
댓글에 과실 5:5 라고 하니 사라졌네요

블박은 지하 주차장에서 나온후 삼거리에서 좌회전 상대방은 우회전중 사고인데요.
둘다 일시정지 없었고 블박은 1차로로 상대방은 2차로로 갔으면 사고 안낫을텐데 상대방이 2차로가 아닌 1차로까지 들어오는 바람에 사고가 낫네요
뮬론 둘장 누구라도 브레이크 한번만 밟았어도 사고 안낫겠지만 상대방이 2차로가 아닌 1차로로 들어온게 사고의 원인중 하나지요.
댓글에 과실 5:5 라고 하니 사라졌네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정했나보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