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이나 조심운전하세요.
나는 직진이니 무조건 나 먼저가 아니지 이거 사고 나면 몇 대 몇 나올것같냐?
님이 51초쯤에 멈추든가 가상의 중앙선을 안 넘은 상태로 영상 올렸으면 님 말이 맞지만 저 상태로 님이
존나 잘 피해서 사고 안 난 것처럼 올리면서 운전 조심하자고하면 말에 설득력이 있냐?
님이나 조심운전하세요.
나는 직진이니 무조건 나 먼저가 아니지 이거 사고 나면 몇 대 몇 나올것같냐?
님이 51초쯤에 멈추든가 가상의 중앙선을 안 넘은 상태로 영상 올렸으면 님 말이 맞지만 저 상태로 님이
존나 잘 피해서 사고 안 난 것처럼 올리면서 운전 조심하자고하면 말에 설득력이 있냐?
나는 직진이니 무조건 나 먼저가 아니지 이거 사고 나면 몇 대 몇 나올것같냐?
님이 51초쯤에 멈추든가 가상의 중앙선을 안 넘은 상태로 영상 올렸으면 님 말이 맞지만 저 상태로 님이
존나 잘 피해서 사고 안 난 것처럼 올리면서 운전 조심하자고하면 말에 설득력이 있냐?
내가 대장임..
모두다 물렷꺼라..가 아니고요..
모든차에는 엑셀과 브레이크가 달려있어요..
님차도 엑셀 옆에 하나 달려있을꺼예요..
앞으로 그걸 잘 좀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런게 사고유발 확률을 상승시키죠...
나는 직진이니 무조건 나 먼저가 아니지 이거 사고 나면 몇 대 몇 나올것같냐?
님이 51초쯤에 멈추든가 가상의 중앙선을 안 넘은 상태로 영상 올렸으면 님 말이 맞지만 저 상태로 님이
존나 잘 피해서 사고 안 난 것처럼 올리면서 운전 조심하자고하면 말에 설득력이 있냐?
내가 대장임..
모두다 물렷꺼라..가 아니고요..
모든차에는 엑셀과 브레이크가 달려있어요..
님차도 엑셀 옆에 하나 달려있을꺼예요..
앞으로 그걸 잘 좀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선진국은 의무와 책임을 명확하게 구분해놔서 낮은 속도 제한에도 교통흐름 원활과 사고방지 둘 다 잡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