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1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3 보매드림 05/27 11:27 답글 신고
    로봇 청소기버젼인가
    답글 9
  • 레벨 대령 3 꿈지기 05/27 13:35 답글 신고
    취향존중이라지만 저게 멋있나??? ㅡㅡ 웃기지도 않네... 걍 튜닝만 저리 하면야 뭐하 하겠냐만 십중팔구 운전도 거지같이 하니 그게 문제
    답글 1
  • 레벨 소위 1 드라이버김 05/27 12:08 답글 신고
    역시 우리나라는 아직 자동차에 꼰대문화임.. 제 취향은 아니지만 민폐만 안끼치면 된다고 생각함.. 저차는 좀 과하긴 하지만..
    개인의 취향을 왜 존중을 못하는지.. 주차는 잘못한건 맞음.
    하지만 차 튜닝 스타일은 그냥 패션이나 헤어스타일 같은건데.
    그럼 왜 대가리에 파마 하고 염색하는지? 그냥 생긴대로 다니지..
    옷 스타일은 왜 부츠컷이니 슬림핏이니 입고 다니는지..
    그냥 여름옷. 겨울옷 .똑같은거 여러개 사서 돌려입지??
    답글 43
  • 레벨 원사 3 닥풀이 05/28 13:06 답글 신고
    차야 뭔 자기 개인 취향이니까요. 근데 불법 주차한거는 신고해 주세요,.
  • 레벨 대령 3 무타구치렌야 05/28 13:53 답글 신고
    날이 더워서 차가 녹았네 ㅋㅋㅋㅋ
  • 레벨 소령 3 길가던개 05/28 14:52 답글 신고
    바퀴벌렌줄알앗는데 확대해보니 자동차네
  • 레벨 상사 2 쿤이님 05/28 15:47 답글 신고
    진심 타고다니면 안창피함??
  • 레벨 대령 3 띨폰 05/28 16:33 답글 신고
    ㅓㅜㅑ..............노답 ㅉㅉ
  • 레벨 중령 1 알라온 05/28 19:17 답글 신고
    왜 저럴까? 몸에 문신하는 거랑 비슷한 심리인가?

    도대체 저 심리는 무엇인지 심히 궁금타 ㅡㅡ;
  • 레벨 이등병 볼매입니다 05/28 20:17 답글 신고
    난 어릴때도 저렇게는 하고싶지 않았는데.....다 취향이 있는거니까....
  • 레벨 훈련병 아프로파간다 05/28 21:09 답글 신고
    자기차가 멋지면 자랑하고 싶어지는게 인지상정
  • 레벨 중령 1 에딘젝호 05/28 22:10 답글 신고
    색상이 영락없는 똥파리 에디션 스페셜 버젼이네요.
  • 레벨 대위 3 강한아침 05/28 23:20 답글 신고
    천연기념물이네요 요즘은 운전하다 저런차들 보기 힘들던데 ㅋㅋㅋㅋ 로또사세요
  • 레벨 상병 밀리미타리 05/28 23:21 답글 신고
    뒤에달린스포일러는 철제가아니면 합법이고 차지붕보다높을시 불법입니다.
    저건 카본소재스포일러이고지붕과 높이가 같기에 합법
    차체 휀더는 휠을 마이너스 휠을 사용하고 허브스페이스 없이 자체휠이 차폭보다 튀어나올시는 오버훤더를 합니다.
    사유를 빌미로 오버휀다일경우 합법
    배기는 차체밖으로튀어나와서는 안되고 배기음도 100데시벨인가? 그정도에선 합법 단 구조변경대상입니다.
    지금시기에 차량튠하는분들 단속대상이기에 구변하고다닐거라 예상합니다.
    안하고 저리다니면 단속대상 검찰송치에 원상복구니까요.
  • 레벨 원사 3 또치10 05/29 12:31 답글 신고
    불법 합법을 떠나 저 불편한 짓을 왜 하는지 모르겠다. 저게 정상적으로 도로를 굴러갈 수 있나? 과속방지턱은 못 넘어가고 포트홀 하나 건드리면 차 작살날 텐데.
  • 레벨 하사 2 키르히하이스 05/29 16:51 답글 신고
    자기가 합법이라고 주장하는 튜닝차주들.... 도로에 움직이는 모습 그대로 자동차 검사 받아도 다 되는 사람 몇 못봤습니다.... 검사 받을려고 불법 튜닝 몇개 원복하고 검사받지요...... 저대로 검사장 가지고 가도 합법 인가요??ㅋㅋ 표현의 자유는 법을 지키고 그 다음에.....
  • 레벨 중사 3 어른이대공원 06/07 20:59 답글 신고
    페북이랑 인스타글은 삭제되었던데 여긴 있네요 ㅋㅋ
    합법 튜닝했다고 하는데
    번호판 추적해서 신고해서 완전무결한가 봐야하나봐요 ?ㅋㅋㅋ
  • 레벨 간호사 샤톡 06/08 17:45 답글 신고
    저런차는 신고 하면 안되나여 과도한 튜닝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