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백돌이zz 23.07.26 10:39 답글 신고
    맥도르나르드여수엑스포점.
  • 레벨 상사 3 한계가왔다 23.07.26 10:54 답글 신고
    유명한가유....;;;;;;
  • 레벨 훈련병 민물장어싸만코 23.07.26 10:47 답글 신고
    웅천에 장도라고 걸어들어가는 섬 괜찮았어요.
  • 레벨 상사 3 한계가왔다 23.07.26 10:55 답글 신고
    검색해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2 급하게로긴 23.07.26 10:53 답글 신고
    일단 "황소식당"이라는 곳이 오래된 맛집이긴힌데....
    돌산 한번 다녀오시길 추천 드리고, 가신김에 향일암 한번 올라갔다 오시는 것도....
    오동도 가보시는 것도 괜찮구요.

여수는 어디가나 다 맛집이고 괜찮으니 크고 유명한 곳 보다는 작은 식당을 가시는게
    바가지 안쓰시고 가성비 챙기실 수 있을 것 같네요.
  • 레벨 상사 3 한계가왔다 23.07.26 10:57 답글 신고
    안그래도 게장집은 갈려고 했었는데

꼭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3.07.26 11:03 답글 신고
    게장보단 여름엔 하모나 서대회 아구찜 찾아가세요. ..도시분이면 여수투어 여객이 있어요 그거 저녁 노을질때타고 여천공단쪽야경보며 맥주나 분워기타기 좋음..
  • 레벨 상사 3 한계가왔다 23.07.26 11:06 답글 신고
    게장을 너무 좋아해서요.ㅠㅠ

아 그리고 하모샤브도 먹을생각입니다~~!!
  • 레벨 중령 3 쌍용골똘복이 23.07.26 11:11 답글 신고
    오 서대회도 추천이요!!!
    여서동 ‘여정식당’추천요. 저는 가면 서대회랑 아구탕 시켜서 먹어여. 밥비벼서 아구탕 시원하게 먹음 크…
  • 레벨 상사 3 한계가왔다 23.07.26 11:25 신고
    @쌍용골똘복이 참고하겠습니다^^
  • 레벨 중령 3 쌍용골똘복이 23.07.26 11:10 답글 신고
    유탑 1층에 밤에 문여는 포차있던데 괜츈했구요.
    여수가면 선어를 먹어야죠.
    저는 주로 여서동에 있는 선어집을 갔는데 괜츈해요.
    여러군데가 있지만 한상 잘차려나오는 ‘송백선어’ 추천요.
    주택가에 있는데 현지인분이 추천해서 간곳이에요.
    여름이니 꼭 민어부레 챙겨달라하세요. 맛있어요.
    향일암도 좋고 향일함은 가시면 수제 쌍화차 꼭 드시고 오세요.
    유탑 바로 근처에 오동도 들어가는 곳 있으니 검색해보시고 가세요. 케이블카도 많이들 타시던데 전 안타봤어요.
    여름엔 하모샤브샤브도 있어요. 몸보신으로 끝내줍니다.
    대략 2인에 10만원 정도.
    낭만포차는 바가지에 맛없다하는데 그래도 가보시고 싶으면 그 화장실 근처에 할머님이랑 아드님이 하는 포차 있는데 거기 바가지도 없고 푸짐해요. ㅎ
    그거말고는 딸기모찌랑 쑥아이스크림 이순신버거 이런거 있는데 쏘쏘합니다.
    미국형네 부부 데리고 여수 다녀왔는데 선어가 제일 기억에 남는데요. 저도 여수가면 무조건 선어회는 먹고옵니다. ㅎ

아… 이거는 잘 안가르쳐드리는데 ㅋㅋ 자차로 움작이시는거면 나오는날엔 꼭 ‘대덕농원’ 꼬리곰탕 드시고 오세요.
    여독이 싸악~ 풀립니다. 영업하는지 꼭 전화하고 가세요.
    쉬는날이 언젠지 까먹… ㅋ 지인 추천해줬다가 문닫아서 욕먹은 일이 기억나네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 레벨 상사 3 한계가왔다 23.07.26 11:28 답글 신고
    헉...정성스런 답변 감사합니다^^!!!!!!!!!!!
  • 레벨 이등병 무룹이아파요 23.07.26 11:21 답글 신고
    여수는 케이블카 낭만포차 아쿠아리움 빅오쇼 정도 보면 될듯 합니다 ~ (대부분유탑마리나 근처 있어요)

숙소가 유탑마리나 이시면 낭만포차 걸어서도 가실수 있을듯합니다 (성인기준20분정도 걸린듯) 택시는 잡기 힘드실꺼에요
    2박3일인데 많이들 추천해 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다 먹고 할수있을지 의문이내요...^^
  • 레벨 중장 낭만부엌 23.07.26 11:39 답글 신고
    여수 봉산동 포차거리 택시타고 가시면 허벌나게 맛나부러요 ㅎㅎ
  • 레벨 상사 3 한계가왔다 23.07.26 13:10 답글 신고
    네 감사합니다^^
  • 레벨 원수 아침마다소똥냄새 23.07.26 12:24 답글 신고
    저도 8월초 여수갑니다 ㅋㅋㅋ
  • 레벨 중령 3 쌍용골똘복이 23.07.26 12:56 답글 신고
    이쁜 아지매 한 분 더 섭외해 주십시오오오!!! ㅋㅋㅋ
  • 레벨 상사 3 한계가왔다 23.07.26 13:12 신고
    @쌍용골똘복이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2 동탄풍이 23.07.26 12:43 답글 신고
    저도 여수 마눌님이랑 갔다 왔습니다. 정말 좋은곳이라 생각이 듭니다..
    저는 다찌집 가보고 다음날 재래시장에 갔더니 회 떠준다고 했는데.. 마눌님이랑 얼마 안되는 돈으로
    진짜 회 많이 먹었습니다. 여수는 다 맛이 있어요.... 다음에 여수는 또 가봐야 할듯
    그리고 차가지고 가시면 재래시장쪽에 주차장있어요.. 주차하시면 정말 깜짝 놀라실꺼예요
    말도 안되게 싸서...
  • 레벨 상사 3 한계가왔다 23.07.26 13:11 답글 신고
    재래시장 안가본지 오래됬는데 꼭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