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캄 클래스라뇨 코스모 슬리퍼or 스위트 시트나 프레스티지 슬리퍼 시트가 대한항공 1등석 입니다. 그리고 모닝캄은 대한항공을 5만마일이나 대한항공 3만+계열사 2만 탔을때 주는 엘리트 멤버쉽을 모닝캄이라 부릅니다. 그리고 뉴욕에서 한국오는 a380 일등석 980만원주고왔습니다만.1등석은 보통 900후반대에서 천이백만원대 가격입니다.
처음에는 국내선 운항후 기종변환 교육및 비행시간에 따라 전환배치됨니다. 주당 비행할수있는 시간에 제한이 있어서 때론 같은 비행기로 국내선운항에 배치되기도 함니다. 아랫분이 이야기하신것처럼 기종을 바꾸고 싶다고 바꾸는건 아니구요 진급 시험이라고 말하기엔 좀 그렇네요 기종변환 훈련이라고 생각하시는게 맞을듯하네요 윗급 아래급 개념이 아니고 운항시간에 따라 기종이 변환되고 때론 탑승인원이 작은기종으로 변환되기도 함니다. 참고로 에어버스 기종은 기종변환훈련이 보잉 기종보다 훨씬 적은 시간이 투여됨니다. 조정석 레이아웃이 거의 비슷함니다. 보잉은 기종에따라 상당한 차이를 보이기도함니다. 파일럿들에게 가장인기 있는 기종이 b777이라기 보다는 조종이 직관적이고 디스플레이가 간결해서 비행시 스트레스가 적을뿐이지요
마지막 독일항공소속 저거.. A340- ?? 저건 국내 항공사에는 없는 기종으로 알고 있는데... 나름 보기 힘든 비행긴데 대박이시네요. 그보다도 대한항공 a380도 대박이심다. ㅋㅋ
글구 아시아나 세번째 그거.. 777 아닌가요..? 위에 어느분이 a330-300이라시는거 같은데..
잘몰라서. ㅎㅎ;
부럽슴..
한가지 테클을 걸자면 프레스트지 슬리퍼 시트는 비지니스석이랍니다~~^^
에미레이트항공의 1등석은 두바이-인천 왕복기준으로 1200만원정도이구요 대한항공 역시 1000만원정도의 고가좌석입니다~
갤리도 좁고 점프시트도 승객이랑 마주보고~~ㅋㅋㅋㅋㅋ
잘~ 봤지말입니다^^
암튼 잘보고 추천도 쾅~
거기서 좌회전하시면 을왕리가는방면이고 우회전하시면 공항남로로 가시는 방향인데요~~우회전하셔서 500미터 가량 가시다보면 오성선인천공항전망대가 나옵니다~~
거기에가시면 뜨고 내리는 여객기들과 공항전경을 보실수 있습니다^^
글구 아시아나 세번째 그거.. 777 아닌가요..? 위에 어느분이 a330-300이라시는거 같은데..
잘몰라서. ㅎㅎ;
대부분 유럽쪽 항공사에서 많이 굴립니다........340-600 길이가 제일긴항공기로 유명하지만 엔진이 4발임에도 불구하고 힘이 없고 연비도 않좋아 일찌감찌 단종된기종이죠~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