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드라이버는 위기의 상황에서 차를 운전을 해본사람
대부분의 일반인은 타이어 스키드음만 들려도
소름돋아서 어버버 바로 브레이크 밟고 프론트 언더
가드레일 직행이다
어버버 할때 사고 안나고 넘어가면 그게 진짜 좋은
스포츠세단 이라고
내가 밑에 썼지만 분명히 언더 성향의 차량인데
조금만 지지면 바로 오버 스티어 난다
그걸 잡으려고 카운터 치면서 지져도 멍때리고
악셀 놓고 뉴트럴로 가려고 하면 바로 또 언더남 ㅋㅋ
아 물론 전!문! 드라이버 들은 그런 상황을
안만들겠지 자주 타던 서킷에서 연습 주행하고 들어갔으니
내가 무슨말을 하려 하는지 예전 젠쿱이나 투카때부터
국산차 탄 사람들은 알수 있을꺼다
정도의 차이일뿐 변한게 없다
차가 그지 같아도 전문드라이버면 독삼사 딴다는 소리지뭐.... 차성능이 올라와 전문드라이버가
운전해서 차가 별루 흠... 역시 차성능은 중요한게 아니고 전문드라이버가 그지같은 차 운전해도 된다는 뜻인가? ㅋㅋ
차가 그지 같아도 전문드라이버면 독삼사 딴다는 소리지뭐.... 차성능이 올라와 전문드라이버가
운전해서 차가 별루 흠... 역시 차성능은 중요한게 아니고 전문드라이버가 그지같은 차 운전해도 된다는 뜻인가? ㅋㅋ
그 영역에 들어가도 일반인이 즐길수 있는 차가 우리가 말하는 좋은 스포츠 세단
그렇게 물고빠는 m amg 같은거
언더나 오버가 나기전까지의 한계가 높은차가 좋은거지
그럼 첨부터 위험한 상황이 생일일이 없음~
또하나 한계가 높으면 높으만큼 더 위험한 주행을 하기에 고성능 스포츠카가 사고가 더 잘나는거~
언너건 오버건 전문드라이버건 머건 잡히면 그게 좋은거지
한계를 시험하는데 한계이전의 초보적인 이야기만 하면
브레이크 출력 강제 떡칠해서 걍 무조건 차량 묶어놓는게 장땡이게~
g70이 높다고 말한적 없습니다~ 일반인 드립이 어쩌고 하기에 하는말이고~
오버와 언더가 막난다는건 vdc 껏다는거~ 그걸 끈다는건 카운터는 기본 할줄 안다는거 아님?
카운터 못치는데 vdc 꺼서 일반인은 위험하다? 살인자세요?
그냥 뻥 뚫린길 쭉 밟아서 가속감만 즐겨도 좋던대
일상생활이야 다른 큰차들보다 민첩하게 돌아나가주고 서주고 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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