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K 중형 픽업은 원래 도요타가 강했어요. 그건 일본애들이 개척한 시장이니까요. 근데 전통적으로 미국 브랜드가 개척한 시장은 절대 일본 브랜드가 못따라옵니다. 대표적으로 미드 사이즈 SUV, 풀 사이즈 픽업, HD 픽업, 풀 사이즈 SUV가 있지요. 여기서 일본 브랜드? 풋ㅋㅋㅋ 정말 성조기가 휘날리는 세그멘트에요 ㅎㅎ
포드 익스가 아무리 그래도 홈그라운드인 미국에서 텔루라이드한테 개발리는 시나리오는 없을듯요. 나름 치고박는 북미 중형SUV시장에서 선빵하고 있는게 익스플로러이며 SUV+트럭시장은 미제3사가 꽉 잡고 있는데 텔루가 이길리가요..
반대로 말해서 제 아무리 익스가 국내에서 많이 팔릴지라도 모하비 만큼 팔리진 않는다는것과 같다고 봐야죠.
아무리 양키센스 뿜어져나오는 배치라도 텔루가 익스를 이긴다? 그 급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차량입니다..
물론 익스가 경찰차 수요가 크다고 해도 연 26만대 파는 차량이에요.
북미 미드 사이즈 3 열 크로스오버 판매량 1위입니다.
아무리 양키센스 뿜어져나오는 배치라도 텔루가 익스를 이긴다? 그 급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차량입니다..
물론 익스가 경찰차 수요가 크다고 해도 연 26만대 파는 차량이에요.
북미 미드 사이즈 3 열 크로스오버 판매량 1위입니다.
천하의 도요타도 북미에서 빅3에 못 이기는 카테고리가 SUV랑 픽업트럭이지요. 중간에 포드가 레인저를 단종시킨바람에 대체제로 도요타 타코마가 떴지만 여전히 트럭부분은 F시리즈가 무적이고, 소형 픽업은 이제 신형 레인저랑 GM 콜로라도 2강체제로 피터지게 싸움날 각이고, 중형SUV부문은 익스가 원탑이죠.
반대로 말해서 제 아무리 익스가 국내에서 많이 팔릴지라도 모하비 만큼 팔리진 않는다는것과 같다고 봐야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