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간페달 몇달째 적응하려고 합니다. 저 말고도 인터넷 이곳저곳 쳐보면 수많은
부적응자들 많습니다.
일반 페달은 그냥 몇분이면 적응이고 뭐고 필요없습니다.
그런데 오르간페달은 고급이란 이상한 인식하에 현기에 포진되어 있네요.
몇달동안 적응해봐야 하는 페달이 정상인가요 --;
자동차 사시려는분은 오르간페달 달린차는 일단 심사숙고하시길바랍니다.
오르간페달 몇달째 적응하려고 합니다. 저 말고도 인터넷 이곳저곳 쳐보면 수많은
부적응자들 많습니다.
일반 페달은 그냥 몇분이면 적응이고 뭐고 필요없습니다.
그런데 오르간페달은 고급이란 이상한 인식하에 현기에 포진되어 있네요.
몇달동안 적응해봐야 하는 페달이 정상인가요 --;
자동차 사시려는분은 오르간페달 달린차는 일단 심사숙고하시길바랍니다.
특히 장거리가면 차이납니다
가장 기본인 페달이--
특히 장거리가면 차이납니다
신형 캠리 흉기따라 했더군요 가짜 오르간이었음
오르간 페달이 좋은 이유 (오르긴st 페달과의 차이)
되야 할거에요.
대부분 브레이크 밟을정도로 뒤꿈치를 두고 브레이크, 악셀을 번갈아하는데, 이러다 보니
악셀의 2/3지점을 발끝으로 밟게되니 밟을때 힘들고 그럽니다.
계속 악셀을 밟는게 운전인데 계속 힘듭니다. 운전이 고역이네요
컨트롤도 미세하게되고 발목 피로도도 낮고 그러네요
렌트카 함 타보시고 결정하시면 될듯.
개인적으로 일반페달보다는 편했던거 같습니다.
명맥한 차이점 존재(몸이 안좋아 예민함.)
1. 승용차 경우 발목각도가 높음. Suv는 관계 없음.
2. 일반악셀은 발끝 신공 가능하지만 오른간은 전체 밟아야하기에 무릎을 펴고 운전하기 불가능.
오르간은 일반페달로 불법시공할려고 해도 공식라인에서는 거절, 어둠의 루트도 위험하다 반대.
결론:어떤게 편하다 문제가 아니고 소비자가 선택을 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 라인을 또 돌려야되고 소수 의견이라
묵살당하겟조.
오르간페달차량이 수동임에도 불구하고
발목 뻐근함이 덜합니다.
고속도로나 간선도로 처럼 일정한 압력으로 지속적인 힘이 필요할시 오르간이 좋습니다.
우리나란 이상하게도 하나 결과 정해놓고 그에 맞게 예시를 드는 부조적 수법이 당연시 되는데..
장단점이 모두 있는겁니다.
리얼이든 아니든 오르간식이 완벽한건 아닙니다
일반 페달 이제 타라하면 이상하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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