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TCS해제 19.03.25 03:20 답글 신고
    브레이크패달도 동일하게 오르간방식으로 바꾸면 될듯.
    원래 레이싱카들이나 슈퍼카들 보면
    오르간패달이 액샐브랙 둘다 적용되어있음.
  • 레벨 대위 3 블루티슈 19.03.25 05:23 답글 신고
    저는 운전병 하면서 버스만 몰아서 그런가..

    오르간이 편해요....ㅇㅇ
  • 레벨 원사 3 전원주택전세 19.03.25 05:38 답글 신고
    불편하긴한데 오르간페달 이어서 그런 것이 아니고 페달 혼동으로 인한 급발진을 방지할려고 그런거 아닐까요?
  • 레벨 중령 1 GRDIG3쩜0 19.03.25 06:40 답글 신고
    페달을 동시에 밟았을때 브레이크 압을 더 크게 만들어서 차가 튀어나가지 않게 하기위해 브레이크 페달이 더 튀어나와 있는겁니다.
  • 레벨 대위 2 트윈터보 19.03.25 06:43 답글 신고
    음..저도 k3오르간타보고 뭔가 불편한데 라고 느꼈는데 벤츠오르간타보니까 겁나편하던데요..ㅎㅎㅎ
  • 레벨 상사 3 닉네임뭐가좋을까 19.03.25 07:00 답글 신고
    오르간페달이 문제가 아니라 브레이크페달과 높낮이 차이가 많이나는게 문제죠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19.03.25 07:18 답글 신고
    오르간이 편합니다.
    문제는
    국산차가 그런 세세한 부분에 대한 노하우가 없다는 것이죠
    그게 우리가 달구지 탈때 군함 만든 기술력 차이
  • 레벨 중령 3 소나타는너나타 19.03.25 07:54 답글 신고
    죽겠는대 왜???? 타고 다닐까??? 달장바꿔.
  • 레벨 중위 1 로케트배터리 19.03.25 08:09 답글 신고
    그래서 저도 오르간페달에 발을 완전히 얹는게 아니고 약간 기울여서 반만 걸칩니다.
  • 레벨 준장 보징어3쩜3터보 19.03.25 08:17 답글 신고
    오르간이 편해요
  • 레벨 원사 3 훼타 19.03.25 08:51 답글 신고
    높낮이 차가 있는 덕에 브레이크 밟을때 엑셀을 같이 안밟던데요. 아마 기준이 브레이크 약간 강하게 밟을 때 엑셀 바로 옆까지 내려가는 듯.
  • 레벨 중령 1 쪼물락 19.03.25 09:24 답글 신고
    브레이크는 발을 들어서 밟으라고 배웠습니다.
  • 레벨 중사 3 3연상 19.03.25 09:31 답글 신고
    존나 편함
  • 레벨 일병 아노니 19.03.25 10:45 답글 신고
    일반페달도 차이나던데
  • 레벨 중사 1 싸이봉봉 19.03.25 14:35 답글 신고
    브레이크 밟을 때 발목만 살짝 틀어서 블레이크패달 1/3정도만 걸칠정도로 밟으면 편해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