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직찍/특종발견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dica&No=86917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밑으론 86 엔진룸
맽 아래는 r34 v스펙
그위엔 스바루 레가시 B4
레가시는 저도 예전에 2년동안 탔던 모델인데요. 일본스펙은 EJ208tt 2.0엔진 100옥탄 팩토리셋팅입니다. 스퀸셜방식 트윈터보에 수동미션이면 순정 280 마력 상시4륜 ㅋ 사진에 있는건 2003년식 후기형에 s208 스포일러, 토코미 범퍼 달아놨네요. 일본모델이면 180 km 제한이지만 ECU를 호주산으로 바꾸고 옥탄 100으로 리맵하면 260에서 rpm 7500 찍습니다. wrx 에 가려져서 잘 모르는차이긴 한데 싱글터보 wrx 만큼 폭발적인 스플업은 없지만 부드럽게 두번 쳐주고 코너링이 예술임.. 순정 대용량 토키코 2p 브레이크도 빼놓을순없음... 2p 라고하면 좀만하네라고 생각하지만 막상 밟아보면 깜놀.
밑으론 86 엔진룸
맽 아래는 r34 v스펙
그위엔 스바루 레가시 B4
레가시는 저도 예전에 2년동안 탔던 모델인데요. 일본스펙은 EJ208tt 2.0엔진 100옥탄 팩토리셋팅입니다. 스퀸셜방식 트윈터보에 수동미션이면 순정 280 마력 상시4륜 ㅋ 사진에 있는건 2003년식 후기형에 s208 스포일러, 토코미 범퍼 달아놨네요. 일본모델이면 180 km 제한이지만 ECU를 호주산으로 바꾸고 옥탄 100으로 리맵하면 260에서 rpm 7500 찍습니다. wrx 에 가려져서 잘 모르는차이긴 한데 싱글터보 wrx 만큼 폭발적인 스플업은 없지만 부드럽게 두번 쳐주고 코너링이 예술임.. 순정 대용량 토키코 2p 브레이크도 빼놓을순없음... 2p 라고하면 좀만하네라고 생각하지만 막상 밟아보면 깜놀.
국산차. 튜닝은 양카같이 느껴지는건
제가 색안경이라 그렇겠죠??
반성해야겠슴돠.퓨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