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팥팥㈜ 합류차로 끝까지 들어가서 합류하는것이 교통체증일때는 합리적입니다
합류점 들어가자마자 바로 차선 진입한다고 멈추면 뒤 차들은 직진도로의 하위차선 또는 신호받은 상태에서 교차로까지 쭉 밀립니다
그럴때는 합류차선 끝까지 들어가서 차선변경 시도하는것이 맞습니다
합류차선이 길게 되어있는것은 속도를 맞추어 진입하는 용도이기도 하고,
신호받은 차량들이 교차로까지 밀리지 않고 교차로를 건너갈 수 있게 여유공간을 둔거예요
합류구간 내에서 차선 변경만 하면 되지요
끝까지 달려서 왼쪽 체증 구간 추월한다고 생각할 필요는 없을것 같아요
합류차로 끝까지 쭉 가서 들이대는놈.. 깜박이도 없이 들이대는 놈들은 비켜줄 필요 없죠..
그런놈들은 양심이라곤 1도 없는 양아치들이니..
합류점 들어가자마자 바로 차선 진입한다고 멈추면 뒤 차들은 직진도로의 하위차선 또는 신호받은 상태에서 교차로까지 쭉 밀립니다
그럴때는 합류차선 끝까지 들어가서 차선변경 시도하는것이 맞습니다
합류차선이 길게 되어있는것은 속도를 맞추어 진입하는 용도이기도 하고,
신호받은 차량들이 교차로까지 밀리지 않고 교차로를 건너갈 수 있게 여유공간을 둔거예요
합류구간 내에서 차선 변경만 하면 되지요
끝까지 달려서 왼쪽 체증 구간 추월한다고 생각할 필요는 없을것 같아요
끼어드는 차량도 양보는 받는 거지 받아내는 게 아닌데 그것이 권리인양 당연하다는 듯이 끼어들려다 실패하면 분노 조절을 못하는 게 문제인겁니다.
유럽 국가들은 법은 아닌것 같은데도 교대 진입 안하는 얌체들 엄청 욕하더라구요
그건 바람직한듯^^
케삼???
말을 이쁘게 안 해서 역풍 맞았네요
원바원이 서로 스트레스도 덜하고 좋긴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