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국산차 최초 버튼시동
2. 동급 최초 스마트키(카드형이라 더 좋음)
3. 국산차 최초 파노라마 선루프
4. 동급(2.0 디젤) 최대 출력 173마력(XE)
5. 동급 유일 6단 수동 + 4WD(XE)
6. (90년대에 사라진 이후) 국산차 최초 크루즈컨트롤 부활
7. 국산차 최초 클램쉘 테일게이트
8. 동급 최초 EPB
9. 국산차 최초 바이제논 헤드램프
10. 국산차 최초 코너링램프(깜빡이 사용여부와 무관하게 스티어링 조작만으로 작동되는)
뭐 이것만 해도 QM5의 매력은 충분했죠. 사골을 너무 우려내서 문제였지만
15년식이면 2.5 가솔린 단종되고 2.0 가솔린 추가된 이후 연식인가요? 2.0으로 내려온 이후(트림명이 씨티였었던가..) 반짝 히트친 적은 있지만 타보니 저는 출력 면에서 많이 아쉽더라구요. 2.5 가솔린 때가 더 나은 느낌..
1. 국산차 최초 버튼시동
2. 동급 최초 스마트키(카드형이라 더 좋음)
3. 국산차 최초 파노라마 선루프
4. 동급(2.0 디젤) 최대 출력 173마력(XE)
5. 동급 유일 6단 수동 + 4WD(XE)
6. (90년대에 사라진 이후) 국산차 최초 크루즈컨트롤 부활
7. 국산차 최초 클램쉘 테일게이트
8. 동급 최초 EPB
9. 국산차 최초 바이제논 헤드램프
10. 국산차 최초 코너링램프(깜빡이 사용여부와 무관하게 스티어링 조작만으로 작동되는)
뭐 이것만 해도 QM5의 매력은 충분했죠. 사골을 너무 우려내서 문제였지만
15년식이면 2.5 가솔린 단종되고 2.0 가솔린 추가된 이후 연식인가요? 2.0으로 내려온 이후(트림명이 씨티였었던가..) 반짝 히트친 적은 있지만 타보니 저는 출력 면에서 많이 아쉽더라구요. 2.5 가솔린 때가 더 나은 느낌..
2. 동급 최초 스마트키(카드형이라 더 좋음)
3. 국산차 최초 파노라마 선루프
4. 동급(2.0 디젤) 최대 출력 173마력(XE)
5. 동급 유일 6단 수동 + 4WD(XE)
6. (90년대에 사라진 이후) 국산차 최초 크루즈컨트롤 부활
7. 국산차 최초 클램쉘 테일게이트
8. 동급 최초 EPB
9. 국산차 최초 바이제논 헤드램프
10. 국산차 최초 코너링램프(깜빡이 사용여부와 무관하게 스티어링 조작만으로 작동되는)
뭐 이것만 해도 QM5의 매력은 충분했죠. 사골을 너무 우려내서 문제였지만
15년식이면 2.5 가솔린 단종되고 2.0 가솔린 추가된 이후 연식인가요? 2.0으로 내려온 이후(트림명이 씨티였었던가..) 반짝 히트친 적은 있지만 타보니 저는 출력 면에서 많이 아쉽더라구요. 2.5 가솔린 때가 더 나은 느낌..
2. 동급 최초 스마트키(카드형이라 더 좋음)
3. 국산차 최초 파노라마 선루프
4. 동급(2.0 디젤) 최대 출력 173마력(XE)
5. 동급 유일 6단 수동 + 4WD(XE)
6. (90년대에 사라진 이후) 국산차 최초 크루즈컨트롤 부활
7. 국산차 최초 클램쉘 테일게이트
8. 동급 최초 EPB
9. 국산차 최초 바이제논 헤드램프
10. 국산차 최초 코너링램프(깜빡이 사용여부와 무관하게 스티어링 조작만으로 작동되는)
뭐 이것만 해도 QM5의 매력은 충분했죠. 사골을 너무 우려내서 문제였지만
15년식이면 2.5 가솔린 단종되고 2.0 가솔린 추가된 이후 연식인가요? 2.0으로 내려온 이후(트림명이 씨티였었던가..) 반짝 히트친 적은 있지만 타보니 저는 출력 면에서 많이 아쉽더라구요. 2.5 가솔린 때가 더 나은 느낌..
테일게이트도 꽤 쓸만했죠+.+
장점:핸들링, 중고가 정말 저렴
단점: 유지비 제네시스보다 높음, 뒷좌석 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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